유통

대원미디어, 핀란드 힐링 브랜드 ‘컵오브테라피’ 국내 라이센싱 사업 본격 시작

기사입력 2019.09.26 14:26
  • 대원미디어가 핀란드 대표 힐링 브랜드로 전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컵오브테라피'의 국내 라이센싱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컵오브테라피'는 핀란드의 정신의학 상담치료사 안티 얼바스티(Antti Ervasti)와 엘리나 레모넨(Elina Rehmonen),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 마티 피쿠얌사(Matti Pikkujamsa)가 개발한 컨셉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행복과 건강한 정신을 주제로 한 무채색의 애니멀 일러스트레이션과 따뜻한 글귀를 통해 성별과 연령을 뛰어넘는 다양한 힐링 콘텐츠를 전하고 있다.

  • 아리따움 '컵오브테라피' 콜라보 화장품 /사진 제공=대원씨아이
    ▲ 아리따움 '컵오브테라피' 콜라보 화장품 /사진 제공=대원씨아이

    지난 7월 개최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에서 컵오브테라피를 국내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인 대원미디어는 오는 10월 1일 아리따움과 함께 컵오브테라피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전국 1,130여 개의 아리따움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은 '아리따움 올데이 워터 프라이머'와 '아리따움 올데이 톤업크림 총 2종으로 '컵오브테라피' 애니멀 캐릭터와 따뜻한 문구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10월 중순에는 전국 각 서점과 온라인에서 '컵오브테라피' 에세이북 국내 정식 출판을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대원미디어는 예스24와 함께 '컵오브테라피' 굿즈 프로모션(9월 16일~10월 1일)을 진행하고 있다.

  • YES24 '컵오브테라피' 굿즈 /사진 제공=대원씨아이
    ▲ YES24 '컵오브테라피' 굿즈 /사진 제공=대원씨아이

    또한, 대원미디어는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와 함께 '컵오브테라피' 콜라보레이션 스마트폰 케이스 및 허브톡 등 라이선스 상품 총 4종을 오는 10월 15일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초에는 '컵오브테라피'의 일러스트레이터 마티 피쿠얌사의 내한 행사로 작품 전시 및 드로잉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티 피쿠얍사는 핀란드 일러스트레이션협회(Finnish Illustration Association)가 '2019년 올해의 핀란드 일러스트레이터'로 선정한 세계적인 아티스트다.

    이외에 12월 19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vol.8’에서도 '컵오브테라피'의 다양한 모습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