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거 먹어봤어?!] 브라우니 마키아또 와플·아임톡·뿌셔땅·치즈똑 치즈스틱·잇츠온 편강온 등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2019.09.26 14:12
  • 하겐다즈, 일화, 오뚜기, 복음자리, 한국야쿠르트에서 브라우니 마키아또 와플, 아임톡, 뿌셔땅, 치즈똑 치즈스틱, 잇츠온 편강온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 나온 제품의 특징적인 맛을 알아보자.

    하겐다즈X카페베네
    ‘브라우니 마키아또 플로트’와 ‘브라우니 마키아또 와플’
  • 하겐다즈X카페베네 ‘브라우니 마키아또 플로트’와 ‘브라우니 마키아또 와플’
    ▲ 하겐다즈X카페베네 ‘브라우니 마키아또 플로트’와 ‘브라우니 마키아또 와플’
    하겐다즈(Häagen-Dazs)는 카페베네와 손잡고 ‘브라우니 마키아또 플로트’와 ‘브라우니 마키아또 와플’ 등 시즌 한정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시즌 한정 신메뉴 ‘브라우니 마키아또 플로트’와 ‘브라우니 마키아또 와플’은 카페베네의 콜드브루 커피와 가을 시즌 메뉴 밤 페스츄리 와플에 하겐다즈 브라우니 마키아또 아이스크림을 더해 더욱 깊고 풍부해진 커피 맛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디저트다.

    ‘브라우니 마키아또 플로트’는 카페베네의 스테디셀러 콜드브루 커피에 하겐다즈 브라우니 마키아또를 한 스쿱 올려 완성한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운 풍미가 매력적인 커피 음료다. 초코와 카라멜 시럽을 더해 아이스크림과 커피의 만남을 더욱 조화롭게 했다. ‘브라우니 마키아또 와플’은 밤 페스츄리 와플의 달콤함과 하겐다즈 브라우니 마키아또의 달콤 쌉싸름한 커피맛이 조화로워 가을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와플의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식감만으로도 이색적인 즐거움을 준다.

    일화
    탄산수 ‘아임톡’ 신제품 5종
  • 일화 탄산수 ‘아임톡’ 신제품 5종
    ▲ 일화 탄산수 ‘아임톡’ 신제품 5종
    일화가 이번에 공개한 아임톡 신제품은 ‘플레인’, ‘풋귤’, ‘자두’, ’한라봉’, ‘청포도’ 총 5종으로 일명 뚱캔으로 불리는 355ml 용량으로 제작돼 슬림 캔으로 만족하지 못했던 헤비 유저들도 넉넉하게 마실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전용 제품이기 때문에 제품 유통마진이 최소화되어 가격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아임톡 ‘플레인’은 탄산수 고유의 톡톡 튀는 청량감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아임톡 ‘풋귤탄산’은 가을 제철 과일인 천연 풋귤향으로 상큼함을 더했다. ‘자두’와 ‘한라봉’은 농축 과즙과 비타민 C를 첨가해 탄산의 짜릿한 맛과 동시에 새콤달콤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청포도’는 이탈리아산 청포도 농축액을 함유해 싱그러운 에이드를 맛볼 수 있다.

    복음자리
    ‘치즈똑 치즈스틱’ 리뉴얼
  • 복음자리 ‘치즈똑 치즈스틱’ 리뉴얼
    ▲ 복음자리 ‘치즈똑 치즈스틱’ 리뉴얼
    복음자리는 키즈 간식 ‘치즈똑 치즈스틱’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작년 8월 출시된 바 있는 ‘치즈똑 치즈스틱’은 자연 치즈의 맛과 영양을 살린 영양 간식으로, 복음자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치즈의 깊은 풍미를 한층 강조하며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겼다.

    이번 제품은 3세부터 미취학 아동에게 필요한 영양 기준을 적용해,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단백질 등의 영양 성분에 더욱 신경썼다. ‘치즈똑 하양치즈스틱’과 ‘치즈똑 노랑치즈스틱’ 2종 구성으로 두 제품 모두 1일 칼슘 권장 섭취량의 50% 이상이 함유됐다. 특히, 치즈똑 노랑치즈스틱은 기존 제품 대비 노랑치즈 함량(슬라이스 치즈 18g 기준)을 5% 높여 고소하고 짭짤한 노랑치즈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치즈스틱은 기존의 둥근 모양에서 아이가 한 손에 집기 쉽도록 직사각형으로 변경했다. 섭취 시 ‘똑’하고 소리가 나 오감을 느끼며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포장지 전면에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디자인해 친숙한 이미지로 아이들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오뚜기
    라면 스낵 ‘뿌셔땅’
  • 오뚜기 라면 스낵 ‘뿌셔땅’
    ▲ 오뚜기 라면 스낵 ‘뿌셔땅’
    오뚜기는 라면 스낵 ‘뿌셔뿌셔’ 출시 20주년을 맞아 우리쌀을 넣은 신제품 ‘뿌셔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뿌셔땅은 오뚜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됐던 뿌셔뿌셔를 활용한 강정 레시피에서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라면스낵에 국내산 쌀 튀밥을 더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손에 분말이 묻거나 가루가 날리지 않아 먹기 편하며, 지나치게 자극적이지 않은 맛을 구현했다.

    뿌셔땅은 고소하고 달콤한 맛의 ‘플레인’, 매운맛과 달콤한 양념치킨맛이 잘 어우러진 ‘매콤양념치킨맛’, ‘ 달콤한 카라멜과 버터향이 잘 어우러진 ‘카라멜맛’ 등 3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한국야쿠르트X편강한의원
    건강차 ‘잇츠온 편강온’
  • 한국야쿠르트X편강한의원 건강차 ‘잇츠온 편강온’
    ▲ 한국야쿠르트X편강한의원 건강차 ‘잇츠온 편강온’

    한국야쿠르트가 편강한의원과 함께 ‘잇츠온 편강온’을 선보였다. ‘잇츠온 편강온’은 폐, 호흡기 한의원으로 알려진 ‘편강한의원’과 공동 개발한 액상차다. 제품의 가장 특징은 ‘편강한의원’의 45년 노하우를 담은 ‘편강농축액’과 건강 원료가 담긴 ‘대보농축액’에 있다. ‘편강농축액’은 맥문동, 황기, 길경 등 건강에 좋은 원료를 사용했다. ‘대보농축액’은 천궁을 비롯한 11가지 엄선한 재료로 만들었다.

    여기에 목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배와 도라지 농축액을 넣고 꿀과 올리고당으로 맛을 내 누구나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국내 최초로 에콜린 패키지를 적용했다.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사용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