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정유미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의 메이크업 화보를 진행하며 진주처럼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보였다.
-
화보 속 정유미는 새롭게 출시된 로라 메르시에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내추럴 퍼펙터 SPF30 UVB/UVA/PA+++(이하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새틴 아이 컬러 구아바와 블러쉬 컬러 인퓨전 스트로베리로 생기를 더해 그녀만의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여기에 MLBB의 정석으로 잘 알려진 매트 아이 컬러 프레스코와 마른 장미 컬러 블러셔로 유명한 블러쉬 컬러 인퓨전 차이로 포인트를 더한 후,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 컨트롤을 발라 강렬한 반전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
로라 메르시에의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는 수분감 가득한 맑고 투명한 이슬빛 피부를 연출하는 오리지널과 윤기를 머금은 듯 진줏빛 피부를 가꾸는 일루미네이팅 2가지 타입으로 출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는 동시에 촉촉한 피부를 완성한다. 또한, 로션처럼 부드럽게 펴 발리며 메이크업 초보자나 이제 막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그루밍족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해 말 새로운 작품으로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배우 정유미.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MLBB 컬러 메이크업으로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낸 그녀의 더 많은 화보 컷은 마리끌레르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