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웹젠 '나선영웅전', 신규 사제 영웅 '로자'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9.09.25 18:27
  • 사진=웹젠
    ▲ 사진=웹젠

    웹젠의 모바일 SRPG '나선영웅전'에 신규 영웅 '로자'를 내일(26일) 업데이트한다.

    '로자'는 최고 희귀도인 'UR등급'의 영웅으로, '레이요크' 세력의 영웅이다. 레이요크의 뛰어난 유리공예 장인이라는 설정을 갖고 있으며 전투에서 파티원들을 회복시키고 보조하는 무속성 사제 캐릭터다.

    적 1인에게 마법 피해를 주거나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스킬은 물론, 오의 사용 시 상대방에게는 마법 공격을 가하는 동시에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1턴간 증가시키는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군 턴 종료 시 자신 주위 2칸 내에 위치한 파티원들의 물리/마법 방어를 높여주는 패시브 스킬로 강력한 적을 상대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영웅 '로자' 추가를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내일부터 10월 9일까지 영웅 소환 시 신규 영웅 '로자'와 수속성 창술사 '에니크'를 획득할 확률이 높아지는 '로자 & 에니크 주점소환 확률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웹젠은 '나선영웅전'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커뮤니티 네임드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진행하며 회원들과 소통하고 있다. 10월 16일까지 커뮤니티에서 게임 관련 공략 글이나 일상 게시글, 댓글 등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아 1000개', '10연속 소환티켓 1장' 등의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나선영웅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