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랑살랑 불어오는 가을바람에 왠지 들뜨는 요즘. 새로운 만남이 시작되기 좋은 날씨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하는지 고민하는 당신을 위한 없던 썸도 유발하는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한다.
-
썸남의 마음을 뒤흔드는 사랑스러운 ‘여친룩’ 스타일링
-
로맨틱한 무드를 보여주기 좋은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의 블라우스는 썸남의 마음을 뒤흔들기에 충분하다. 또한, 셔링 디테일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어 데이트룩으로 제격. 너무 짧지 않은 미디 기장의 치마와 함께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해 줄 수 있다. 여기에 사랑스러움을 더해줄 드롭 이어링과 은은한 로즈 골드 컬러의 메탈 시계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마지막으로 FW 시즌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앵클부츠는 각선미를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
썸녀의 마음을 저격할 꾸안꾸 ‘남친룩’ 스타일링
-
썸녀의 마음을 저격하기 위한 매력적인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패션에 도전해보자. 가을 아우터를 걸치기에도 반팔을 입기에도 애매한 간절기에는 니트가 제격. 19 FW 트렌드인 프린팅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니트는 캐주얼 무드를 자아내고 포근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다. 허전해 보일 수 있는 손목에는 가죽 스트랩 시계로 클래식한 매력을 더하고 패셔너블한 투브릿지 안경으로 지적인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면 금상첨화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