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닥터지, ‘2019 대한민국 상반기 베스트 화장품’ 더마 브랜드 1위 선정

기사입력 2019.09.23 18:07
  •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2019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상반기 조사에서 더마 브랜드(전체) 및 크림(시판) 분야에서 1위를 차지했다.
  • 사진제공=닥터지
    ▲ 사진제공=닥터지

    CMN이 주최하고, 글로벌 최대 소비자 패널 전문 마케팅 리서치 기업 ‘칸타 월드패널’은 소비자 인식 및 시장 조사 등을 통해 매년 각 산업별 소비 트렌드를 소개하고 전망하는 공신력 있는 리서치 기관이다. 이번 조사에는 2019년 1월부터 6월까지 전국 15~65세의 뷰티 패널 약 9700여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의 화장품 구매패턴 조사와 함께 제품유형별 판매 금액, 시장점유율, 구매 채널 분석 결과 등을 토대로 베스트 브랜드가 선정됐다.

    이번 조사에서 닥터지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전체 점유율 18.2%를 기록해 1위를 차지했으며, 시판채널 크림 부분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닥터지는 그린 마일드 업 선, 브라이트닝 업 선 등 선케어 제품은 물론,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등 스킨케어 분야에서도 히트 상품을 배출해내고 있다. 특히 주요 제품들은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닥터지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그린 마일드 업 선’은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대표 선케어 제품이다. 또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5-시카 콤플렉스로 민감해진 피부를 수분으로 빠르게 진정시키는 수분 진정 크림으로, 크림 및 수면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피부과학을 기반으로 건강한 세상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