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올가을 제주로 여행갈까? 제주 항공우주 호텔, ‘안녕 가을 제주’ 패키지 출시

기사입력 2019.09.23 16:58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제주 항공우주 호텔에서는 제주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안녕, 가을 제주’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 ‘안녕, 가을 제주’ 패키지는 산방산 곶자왈 또는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전망의 객실에서의 1박, 제주 청정 식재료의 메뉴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한울에서의 조식과 함께 제주 곶자왈을 모티브로 한 페일에일 타입의 ‘제주펠롱에일’ 크래프트 맥주 2캔(355ml), 가을의 제주를 아름답게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안녕, 가을 제주’가 새겨진 여행 토퍼 1개를 제공하며 2박 이상 투숙 시 미니 한라봉 초를 증정한다.

    또한, 패밀리 타입 선택 시 쁘띠첼 구미젤리 1개를 추가로 제공하여  제주로 여행을 떠나는 커플, 가족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하였다.

    이와 함께,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2만원 할인권 (20만원 구입 시 할인 및 기념품 교환권)등이 제공되며 객실 키 지참 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을 2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주말 동일하게 커플 타입(성인 2인 기준)은 7만원부터, 패밀리 타입(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은 9만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한편, 제주 항공우주 호텔은 아름다운 산방산과 오설록의 풍경 등 천혜의 제주를 만끽할 수 있는 서귀포 안덕면에 위치하고 있다. 오설록 티 뮤지엄,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신화월드 등 주요 관광지가 호텔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객실이 온돌 마루로 되어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 최적의 호텔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