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TV 속 그 제품] 수지, 드라마 배가본드 속 ‘고해리’의 뷰티템과 스타일링은?

기사입력 2019.09.23 14:51
  • 지난 20일 첫 방부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 ‘배가본드’ 속 매력적인 요원으로 등장하는 고해리의 우아 내추럴 룩이 화제다.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는 미스터리 첩보액션 드라마로 첫 회부터 사막 등 이국적인 배경지에서 시작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수지가 맡은 국정원 요원 고해리는 상부 명령에 따라 모로코 한국대사관에서 대사관의 비리 증거를 찾기 위해 계약직원으로 이중역할을 수행하는 것으로 때론 카리스마 있는 국정원 요원으로 또 때로는 엉뚱 발랄한 대사관 계약직 직원의 역할로 매력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 드라마 '배가본드' 속 수지 / 사진 제공=카린(CARIN)
    ▲ 드라마 '배가본드' 속 수지 / 사진 제공=카린(CARIN)

    특히 모로코 촬영신에서는 베이직한 블루 셔츠와 블랙진 코디에 카멜 컬러 니트를 포인트로 매치하고, 여기에 메탈 프레임이 돋보이는 선글라스를 착용해 한층 세련되면서도 데일리하게 입을 수 있는 가을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 사진 제공=카린(CARIN)
    ▲ 사진 제공=카린(CARIN)

    극중 수지가 착용한 선글라스 ‘캐서린(KATHARINE) C2’는 실버 메탈 프레임의 심플한 라운드형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컬러의 그라데이션 렌즈를 사용한 제품으로 극중 캐릭터를 한층 더 도회적이면서 패셔너블하게 만들어준다.

  • 드라마 배가본드 속 수지 / 사진 제공=랑콤
    ▲ 드라마 배가본드 속 수지 / 사진 제공=랑콤
    또한, 수지의 등장마다 조명을 켠 듯 시선을 뺏는 ‘고해리의 메이크업 룩’이다. 야외에서도 실내에서도 바람에 머리카락은 흩날릴 망정 무결점으로 오랜 시간에도 무너짐 없이 밝고 화사한 피부결의 비결은 랑콤의 ‘뗑 이돌 파운데이션 PO-01’과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이다. 또 본연의 입술 색인 듯 자연스러운 고해리의 립 메이크업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쉬어 #264’로 ‘100일 마른 장미’ 라는 컬러로도 알려져 있다.
  • 사진=(왼쪽부터) 랑콤 ‘뗑 이돌 파운데이션’,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 랑콤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
    ▲ 사진=(왼쪽부터) 랑콤 ‘뗑 이돌 파운데이션’, ‘뗑 이돌 롱라스팅 쿠션’, 랑콤 ‘압솔뤼 루즈 쉬어 264 100일 마른 장미’
    특히 랑콤의 ‘뗑 이돌 파운데이션’은 평소 수지가 특히 애정 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수지 파데’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밀착되어 우수한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루 종일 가볍고 편안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