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프레이저 플레이스, 도시 재생 프로젝트 파우와우!(POW!WOW!) 공식 후원

기사입력 2019.09.23 10:17
  •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이 글로벌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인 ‘파우와우! 코리아(POW!WOW!KOREA)’를 공식 후원한다.

    올해 8주년을 맞는 국제 그래피티그룹 ‘파우와우’는 ‘예술을 통한 지역사회의 변화’를 목적으로 미국 하와이에서 결성되어 국제 스트리트 아트 페스티벌 전문 단체로 성장했다. 그 동안 미국, 홍콩, 일본 등지에서 활동해 왔으며 한국에서는 2017년에 이어 두 번째다.

  • 이번 페스티벌은 20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를 위해 전 세계의 스트리트 아트와 그래피티 아티스트들이 서울에 모여 대형 벽화 작업을 비롯한 설치 미술 전시, 아트 투어 등을 진행한다.

    이에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작가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갖춘 숙소를 지원하고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등 공식 후원사로서의 역할을 도모할 예정이며, 프레이저 플레이스의 소설 미디어 채널을 통해 파우와우!를 함께 알리고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이번 공식 후원을 이끈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랭크 스테쇼우 총지배인은 “세계적인 작가들이 서울에 모여 도시를 아름답게 꾸미는 의미 있는 행사에 프레이저 플레이스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이번 파우와우! 코리아의 공식 후원을 통해 작가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좋은 작품을 만들어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파우와우! 코리아 페스티벌에서는 성수동 총 11곳과 자양동 4곳에 지정된 대형 벽면에 스트리트 아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국내 아티스트 10명과 해외 아티스트 14명이 참석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