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이제는 트로트 신동 '유산슬'로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19.09.21 17:30
  • '놀면뭐하니?' 유재석이 트로트 아이돌 '유산슬'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 포착되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트로트 신동’ 유재석이 트로트의 용을 꿈꾸는 가수 지망생 ‘유산슬’로 변신해 태진아부터 김연자, 진성 등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트로트 가수들의 냉철한 평가와 원포인트 레슨까지 받아 실전 무대에 오르는 과정을 담은 '뽕포유'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 사진 제공=‘놀면 뭐하니?-뽕포유’
    ▲ 사진 제공=‘놀면 뭐하니?-뽕포유’
    제작진은 그동안 방송을 통해 보여준 유재석의 트로트에 대한 집념과 열정을 지나칠 수 없어 그의 노래를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들에게 들려줬다. 트로트계의 대부 태진아를 비롯해 김연자, 진성 등 다수 전문가들의 냉철한 블라인드 평가를 통해 그의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해 과연 그 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 가운데 유재석이 그의 트로트 최애곡 ‘안동역에서’의 주인공 가수 진성의 러브콜을 받았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번 방송에서 유재석이 진성과 ‘천태만상’ 윤수현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은 후, 트로트 가수 지망생 ‘유산슬’로 새롭게 탄생하게 된 순간과 태진아에게 의상 협찬까지 받아 실전 무대에 오르는 전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진성은 ‘태진아 의상실’서 트로트 아이돌 느낌을 퍼펙트하게 소화한 유재석을 보고 “느낌이 넘쳐버렸습니다!”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 사진 제공=‘놀면 뭐하니?-뽕포유’
    ▲ 사진 제공=‘놀면 뭐하니?-뽕포유’
    공개된 사진 속 분홍빛 반짝이 재킷과 노란 중절모로 ‘저세상 멋’을 뽐낸 유재석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의 자신감 넘치는 손짓과 티 없이 맑은 미소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며 ‘블랙핑크’보다 강렬한 ‘옐로핑크’의 존재감을 발산한다.

    놀면 뭐하니?’ 측은 “’뽕포유’를 통해 유재석의 트로트에 대한 진심과 남다른 애정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유재석이 아닌 ’유산슬’로 첫 트로트 무대에 선 그의 모습은 어떨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