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수 어떤 제품으로 사지? 예비부부들이 알아두면 유용한 혼수품 3가지

기사입력 2019.09.22 15:00
  • 웨딩 시즌이 다가왔다. 매해 웨딩 시즌에는 신혼부부을 위한 혼수 타깃 신제품들이 많이 출시된다. 공간 활용을 중시하고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요즘 신혼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갖춘 멀티펑션 제품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주방 살림에서 없어서는 안 될 용품인 밀폐용기부터 바쁜 현대인의 집안일을 대신 해결해주는 로봇청소기와 모션베드까지...예비부부들이 알아두면 좋을 혼수품 리스트를 소개한다.

    글라스락 온더테이블
  • 혼수뿐만 아니라 집들이 선물로도 유명해 이미 혼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밀폐용기 글라스락이지만,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고려한 제품으로 주방에서의 활용도가 높아 유독 인기가 높은 제품이 있다.

    삼광글라스㈜의 신제품 ‘글라스락 온더테이블’은 세련된 유리 접시에 사면결착캡이 있어 조리한 음식을 바로 담아내고 식사 후 밀폐보관까지 한 번에 가능한 멀티펑션 제품이다. 때문에 음식을 차릴 때 쓰이는 접시와 보관용으로 쓰이는 밀폐용기를 각각 구비하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투명하고 깨끗한 유리 소재로 제작해 테이블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하여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신혼부부들의 눈높이를 맞췄다. 음식을 담아도 잘 닿지 않는 돔형 뚜껑을 탑재해 더욱 깔끔하고 위생적이며, 유리 접시 바디는 깊이감이 있어 양념이 많은 한식을 담기에도 좋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G5)’
  • 나만의 시간과 가사노동의 효율성을 중시하는 신혼부부들에게 로봇청소기는 최고의 혼수용품이다. 유진로봇에서 최근 출시한 ‘아이클레보 지니(G5)’는 흡입 청소와 물걸레 기능이 동시에 가능해 로봇청소기로서의 만족스러운 청소력을 갖추고 원격청소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 등 현대인의 니즈를 충족해 혼수용품으로도 안성맞춤인 생활가전이다.

    아이클레보 최초로 물통이 부착된 물걸레 기능이 탑재되어 흡입과 걸레 그리고 흡입+걸레 기능이 3-in-1으로 가능하다. 원하는 물양을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고 흡입과 걸레를 동시해 작동할 수 있어 먼지청소에 최적화됐다. 여기에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는 5가지 청소모드로 실내환경에 맞는 맞춤형 청소를 선택 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와이파이 앱을 활용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원격 청소가 가능하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슬립앤슬립X이브자리 ‘모모슬립’
  •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편안한 수면을 돕는 것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로 만족도를 높인 모션베드 등의 대형 가전도 인기를 끌고 있다.

    슬립앤슬립과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모모슬립’은 실용성과 안전성 두 가지를 모두 겸비한 아메리칸 스탠다드 모션베드다. 높낮이 미세조정을 통해 편안한 수면 자세를 찾는 것은 물론, 침대에서 TV 시청, 독서, 스마트폰 보기에도 최적화 된 각도로 조정할 수 있다. 또 하단부를 심장보다 높게 조절해 혈액순환 개선이나 피로회복에 좋은 자세를 취할 수 있다. 모션베드의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안전성도 뛰어나 ‘조인성 모션베드’로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