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동휘의 가을 화보가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를 통해 공개됐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이동휘는 이번 화보에서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 남성 가을 에센셜 제품으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
가을을 위한 기본 필수 아이템으로 장난스러운 스트리트룩부터 분위기 있는 캐주얼룩까지 남성의 패션을 위한 필수 에센셜에 그만의 매력이 더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남성 스타일을 선보였다.
-
특히 이동휘는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의 봄버 카디건에 같은 톤의 머플러와 블랙 팬츠를 매치하여 심플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했으며, 그레이 컬러 체크 코트에는 터틀넥을 착용하여 포멀한 의상을 한층 편안한 모습으로 소화했다. 또한, 오픈하여 걸친 레트로 체크 셔츠는 마치 자신의 옷처럼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뉴트로 한 감성을 제대로 보여주었으며, 맨투맨 스웻셔츠에는 검정 비니를 함께 매치하여 장난기 넘치는 룩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무통 재킷과 터틀넥으로 클래식한 매력까지 선보이며, 그의 연기 폭만큼이나 넓은 스펙트럼의 스타일을 보여주었다.
-
평상시에도 H&M 매장에서 쇼핑을 즐긴다는 그는 시종일관 미소를 지어가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화보에서 이동휘가 착용한 H&M 남성 가을 에션셜은 9월 중순부터 전국 H&M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동휘는 tvN 금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성공만을 꿈꾸는 운빨 만렙 천리마마트 점장, 문석구역을 맡아 안방극장 복귀를 앞두고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