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성통상의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플러피 플리스’ 출시하고 1+1 선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명 ‘뽀글이 자켓’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플러피 플리스는 피부에 닿을 때의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세대를 불문하고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어 간절기 대표 아이템으로 꼽힌다.
-
요즘처럼 아침 저녁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가벼운 아우터 대용으로, 또 추운 겨울에는 코트나 패딩 등 아우터와 함께 코디할 수 있다. 탑텐은 19FW 캠페인에서 플러피 플리스를 착용한 배우 이나영 컷을 선 공개해 출시 전부터 큰 관심과 기대를 모은 바 있다.
-
탑텐 관계자는 “19FW 시즌 플러피 플리스 생산 물량을 작년 대비 5배를 늘려 총 40만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타일에 있어서도 남성과 여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하이넥의 집업 스타일과 블랙, 화이트의 베이직 컬러부터 여성들을 위한 파스텔 핑크, 그레이, 퍼플 등 총 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한편 탑텐은 19일부터 겨울 아이템 선구매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플러피 플리스를 포함 플리스 아이템 2장 구매시 39,900원에 판매하며 전국 탑텐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 탑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