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수제맥주 무제한으로 즐겨볼까?’ 생활맥주, 오는 25일부터 ‘옥토버페스트’ 진행

기사입력 2019.09.20
  • 사진제공=생활맥주
    ▲ 사진제공=생활맥주

    수제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행사가 개최된다.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오는 25일과 26일 이틀간 모든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 행사를 진행한다. 옥토버페스트는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맥주축제로 올해 186회를 맞이할 만큼 역사가 깊은 축제 중 하나다. 매년 600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지상 최대 규모의 맥주 파티로 올해는 9월 21일부터 10월 6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세계 최대의 축제인 만큼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져 있어 축제에 참가하기 위해 독일로 여행을 떠나기도 하고, 주점이나 펍 등에서도 색다른 맥주를 판매한다. 생활맥주에서는 옥토버페스트 기간을 맞이하여 독일에 가지 않더라도 국내에서 수제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사진제공=생활맥주
    ▲ 사진제공=생활맥주

    생활맥주 옥토버페스트 행사에서는 ▲독일 정통식 최고급 노블 홉의 꿀 향미가 풍부한 페스트비어 ▲열대 과실향과 달달한 캐러멜 몰트가 특징인 강남페일에일 ▲달콤 상큼한 향미와 강렬한 쌉싸름함이 조화된 태평양IPA ▲독일 효모만의 달콤한 바나나향과 상쾌함이 가득한 저먼클래식바이젠 ▲커피, 초콜릿 풍미와 달콤한 끝맛이 매력적인 다크웨이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맥주 무제한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국산 마크가 새겨진 맥주잔을 증정할 예정이다.

    생활맥주 옥토버페스트 행사는 9월 25일과 26일 이틀간 8개 직영점(여의도점, 종각점, 광화문점,북창동점, 서울대입구역점, 분당정자SK점, 부산덕천점, 부산연산점)에서 진행되며 1인당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