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 23일 월요일

기사입력 2019.09.22 17:00
음력 2019년 8월 25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 원하는 것을 얻으려고 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불평을 하기보다는 노력을 기울여라.

    48년생
    이웃의 도움을 사양하지 말고 양보하고 좋은 마음 자세로 살아가기 바랍니다. 귀인을 만나고 소원이 성취되는 시기입니다. 괜시리 다른 사람들과 대립하지 말기 바랍니다.

    60년생
    공짜의 기회는 사양하는 것이 득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눈앞의 현실을 직시하는 힘이 별로 없어 보이는군요.

    72년생
    환자라면 건강이 많이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투자는 오후에 하는 것이 좋겠으며, 이성들에게 인기 대 상승의 기회가 올 것입니다.

    84년생
    주위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시기입니다. 낯선 사람들과 말 할 때는 신중하기 바랍니다. 마지막까지 명예를 잘 지키기 바랍니다. 일처리는 빈틈없이 하는 게 좋겠군요.

  • 소띠

    전체운
    많은 사람 중에서 선인과 악인을 구별해서 만날 필요가 있다. 늘 객관적인 시각으로 사람들을 대하라.

    49년생
    여행이 당신에게 길합니다. 문화 생활이나 친구들의 관계를 부부가 함께 한다면 더욱 기쁨이 커집니다. 솔로인 당신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날 가능성이 높은 시기이므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찾기 바랍니다.

    61년생
    음식을 먹고 탈이 난다든지 하는 등의 일상생활에서 어려운 문제가 발생합니다. 쉬 짜증스럽고 화나는 일들이 소소히 발생될 것입니다. 당신 스스로 조금 주의하고 주변에 피해를 끼치지 않게 하도록 할 것을 당부합니다.

    73년생
    당신의 소문이 썩 좋지 않게 나 있는 상태입니다. 당신만 그 사실을 모르고 있군요. 당신은 이런 상황에 대해서 불만이 가득 차 있지만, 스스로 해명하는 일을 귀찮아하고 있습니다. 허나,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편이 나중에 불씨를 남기지 않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85년생
    모든 일에서 선두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하는 일들은 대부분 순조롭게 풀리니 부러움에 가득 찰 것입니다. 밝은 희망과 미래를 예고하게 될 것인데, 당신은 그 일로 행복과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 범띠

    전체운
    추진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윗사람의 지혜와 인맥을 활용하라. 단 이성인 윗사람은 피해야 한다.

    50년생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매매나 계약이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그 일로 큰 소득을 얻는다면, 주변에 많이 베풀기 바랍니다.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루게 되는 시기입니다.

    62년생
    마음을 주위 사람에게 털어 놓기 바랍니다. 아이디어가 쏟아질 것입니다. 주변의 변화가 많은 시기이니, 빨리 대응하기 바랍니다. 마음이 분주하고 소득이 없는 시기입니다. 많은 순발력이 요구되나, 당신은 어느 정도 현실대처 능력이 떨어지겠네요.

    74년생
    자기의 지혜를 주변에 빌려줄 것을 조언합니다. 친한 친구와 사이 좋게 지내야 합니다. 뜻밖의 구설수를 조심하고, 재정적인 융통에서 민감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되도록 거래는 후로 미루기 바랍니다. 옳고 그름을 혼자만의 기준으로 판단치 마십시오.

    86년생
    현실과 생각은 차이가 있기 마련입니다. 주변 사람에게 먼저 양보하고 당신의 이득을 챙기기 바랍니다. 일 처리는 깔끔하고 빈틈없게 해도 실수가 발생할 수 있으니 긴 시간으로 일을 추진하기 바랍니다. 듣기 좋은 말을 하거나, 마음에도 없는 소리는 상대방이 이미 당신을 다 파악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이성 문제를 주의하기 바랍니다.

  • 토끼띠

    전체운
    갑작스럽게 건강이 나빠져서 그로 인한 재물의 손실을 입을 수 있으니 평소부터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한다.

    51년생
    매사 급하게 결정을 내리는 것이 탈입니다. 재정적인 문제가 발생하고 그 일을 수습하느라 힘든 날을 보내게 됩니다.

    63년생
    건강적으로 안 좋은 일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대인관계로 사태를 수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친화력이나 인맥을 잘 발휘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위기를 기회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75년생
    뱀띠와 말띠 생이 당신과 인연이 깊습니다. 커플인 당신이라면 집안에 큰 경사가 있습니다. 솔로인 당신에게는 정신적으로 방황이 일어날 것 같군요. 바쁜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87년생
    향후 계획에 대해 꿈이 큰 시기입니다. 당신이 원하고 바라던 일들이 하나 둘씩 이루어지는 것 같아 보이지만 처음은 좋으나 끝이 나쁘니 추진하는 일들에 대해서는 단기적으로 처리하기 바랍니다.

  • 용띠

    전체운
    열심히 노력하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으니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어붙여야 할 필요가 있다.

    52년생
    남동쪽의 강한 기운이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 뜻대로 움직이기 위해서는 아직 시간이 더 필요합니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기다리기 바랍니다.

    64년생
    사는 것은 때론 사소한 행운을 주기도 하지만 자기 탓도 아닌데도 실패하거나 실수가 반복되기도 합니다. 심리적으로 힘든 상황이 반복되는 시기입니다.

    76년생
    다양한 친구가 생깁니다. 많은 사람들과 즐거이 어울리는 시기입니다. 취미 생활이 직업적, 사회적으로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아르바이트를 구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88년생
    이성에게 인기 상승하는 운입니다. 당신에게 모두다 소중한 사람이긴 하지만 삼각관계를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을 아주 어렵고 힘들게 할 것입니다.

  • 뱀띠

    전체운
    오랫동안 노력해왔던 일이 비로서 성과를 내게된다. 적지않은 돈을 벌어들일 수 있으니 이 시기를 잘 활용하라.

    53년생

    구설수가 끊이지 않습니다. 집안 밖에서 시끄러움이 많아지는군요. 눈을 부릅뜨고 내 것을 지켜도 당신은 결국 손해를 보게 됩니다. 큰 일이 생긴다면 쉽게 흥분하면 사태의 악화만을 초래하게 될 것입니다. 용띠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65년생
    가족에게 서운한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외롭고 공상이 많이 생기는 날들입니다. 예술가로서는 더없이 좋으나 평범한 사람으로서는 힘든 난관이 예상되는군요. 자기보다 연장자와 많은 시간을 보내기 바랍니다.

    77년생
    바라는 것이 너무 많습니다. 혼자서 조용히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이 필요하겠네요. 이동이 화를 부릅니다. 뚜렷한 하루관이 없는 시기입니다. 가족문제는 당분간 미해결의 상황으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89년생
    마지막에 웃는 자가 승리한 자입니다. 지금 어려움에 있더라도 책임을 회피하려 하지 마십시오. 조금 참고 난 후에는 운이 열리게 될 것입니다. 한 마리 토끼만 계속 바라보고 달리기 바랍니다.

  • 말띠

    전체운
    큰 노력이 없다고 하더라도 안정적인 운을 맞게 되는 시기이니 재물과 명예가 따르게 될 것이다.

    54년생
    경제적으로 좋아지는 시기입니다. 마음도 평안하고 건강도 최상의 상황에 있습니다. 당신은 활동적인 사람입니다. 활동성을 잃지 않고 자신을 계속 개발해 나가기 바랍니다.

    66년생
    스키장이나 장거리 레저여행을 떠나게 되는 시기입니다. 당신은 충분히 일했습니다. 어느 정도는 자신에게 쉴 기회를 주어도 좋습니다. 재충전의 시기로서 아이디어가 더욱 샘솟게 될 것입니다.

    78년생
    가족의 비밀로 인해서 자신의 생활이 큰 피해를 입는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자기 자신이지만 가족 없이 자신이 홀로 설 수도 없습니다. 마음을 열고 사태를 함께 해결하려 노력하기 바랍니다.

    90년생
    솔로인 당신이라면 인연의 기회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커플인 당신에게는 삼각관계가 전개될 상황입니다. 행동에 좀 더 신경 쓰고 깔끔한 관계를 유지하기 바랍니다.

  • 양띠

    전체운
    선한 자는 오지 않고 오는 자는 선한 자가 아니다. 겉으로 보이는 모습보다 그 사람의 본모습을 꿰뚫어 보는 안목이 필요하다.

    55년생
    건강상의 어려움이 있어 보입니다. 큰 병이 아닐지도 모르겠으나 종합검진을 받고 지나가는 편이 좋을 듯싶습니다. 일에 있어서는 최고가 되고 싶지만 물러나야 할 때와 정리해야 할 시기를 잘 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동업은 좋지 않습니다.

    67년생
    금전 문제로 남과 다투지 말기 바랍니다. 계모 임이나 친목도모의 모임 안에 배신자나 뜻이 안 맞는 사람으로 인해 깨질 수 있습니다.

    79년생
    차분하게 기다리면 모든 일이 순서대로 잘 풀려질 것입니다. 오전보다 오후에 일을 하면 능률이 배로 증가할 것이고, 힘들다고 엄살 부리지 말기 바랍니다. 원하는 대로 다할 수 있는 날입니다. 능력을 자유롭게 펼치기 바랍니다. 계약 운에서 강하군요.

    91년생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을 기회가 옵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건 적당한 신비감과 적당한 자기 관리입니다. 옛 친구가 먼 곳에서 당신의 소식을 듣고 방문하게 됩니다. 당신과는 달리 당신에게 애착이 많은 사람인 것 같군요. 상대방은 당신을 주울 마음에 담고 살았습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면 그동안 어렵게 쌓아왔던 신뢰가 무너질 수 있으니 욕심을 버릴 필요가 있다.

    56년생
    화합되는 시기이며, 또한 작은 변화들이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당신은 매사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리한 계획없이 나아간다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삶을 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사나 이동운이 있습니다.

    68년생
    상대방에게 신뢰를 잃게 됩니다. 시각 차이가 큰 것 같으니 당분간은 따로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투자하기 바랍니다. 사회적인 활동에서는 너무 나서서 해결하려고 할수록 더욱 힘들게 됩니다. 매매나 계약에는 유리한 상황 같네요.

    80년생
    재주가 많으나 이루는 것은 작아 답답한 시작입니다. 남쪽으로부터는 재정적인 후원을 얻게 됩니다. 무모한 일에 혼자만의 고집으로 일을 끌고 나가지 않기를 바랍니다. 자신의 이상을 이루기 위해서는 좀 더 심사숙고하여야 할 시기입니다.

    92년생
    즉흥적으로 결정하는 사항은 결론에 가서는 당신을 힘들게 할 것입니다. 물을 가까이 하지 말 것을 권하며, 상식선에서 행동하기 바랍니다. 여유를 가지고 주변을 대한다면, 주변 또한 당신을 편안히 대할 것입니다. 괜히 도와주고 욕 얻어먹을 일이 생기므로 남의 일에 나서지 않기를 권합니다.

  • 닭띠

    전체운
    어떤 일을 추진했을 때 처음에는 어려움이 많지만 참고 견디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나오게 된다.

    57년생
    하고 싶은 말도 참는 것이 더 좋습니다. 조금 인내한다면 곧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중요 문서의 분실수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고, 상대방을 믿는 것이 오히려 길합니다. 너무 아는 척 하거나 과장된 행동은 하는 일에 차질을 발생시키게 될 것이니 조심하십시오.

    69년생
    공짜는 사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작은 일을 가볍게 생각하지 말고, 좋은 일만 생각하도록 노력하기 바랍니다. 속 타는 심정이라도 쉽게 비밀을 털어놓는다면 분명히 후회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건강에 신경 쓰는 시기로 만드십시오.

    81년생
    마음만 급하다고 일이 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앞이 좋으나 뒤가 나쁘니, 신속하게 일을 처리하기 바랍니다. 쓸데없는 지출이 많아지니, 금전거래는 오후가 좋습니다. 행동을 조심스럽게 하기 바랍니다. 당신의 행동이 많은 오해를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93년생
    친한 사이에도 예의를 지켜야 하겠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표현한다면 쉽게 친해질 수 있습니다. 한번 결정한 거에 대해 미루거나 바꾸지 마십시오. 일에 있어서 너무 서두르지 말고 가까운 사람도 믿지 않고 혼자서 처리하기 바랍니다.

  • 개띠

    전체운
    작은 물에서 놀던 물고기가 바다로 나가게 되니 의기가 양양하다. 새로운 환경으로의 변화가 이루어진다.

    58년생
    가족에 대한 사랑이 충만한 시기입니다. 그러나 사랑이 소유나 간섭으로 이어져서는 안되겠지요. 당신은 일방적인 사랑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감정적 교환을 찬찬히 이루어보기 바랍니다.

    70년생
    나름대로 노력했지만, 생활이 정체되고 있는 것 같아서 마음이 불편하고 어디로든 숨고 싶은 기분입니다. 자연 생활을 벗 삼아 할 수 있는 스포츠를 찾기 바랍니다.

    82년생
    고정적으로 일에 몰두하고 있는 당신, 혹은 공부만 하느라 주변을 돌볼 겨를이 별로 없었던 것 같습니다. 이성이 당신을 찾아온다면 주저 말고 쉽게 함께할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먼 곳으로부터의 손님의 방문이 있습니다.

    94년생
    어떤 결과든지 당신이 느끼는 만큼 일은 진행될 것입니다. 대인관계에서도 무난하게 생활을 잘할 것이지만, 이성과의 일적인 일로서 만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을 귀찮게 하게 될 요소가 많을 것이기 때문이죠. 가정생활에 불화는 여전히 이어질 것 같네요. 이 주초에는 많은 새로운 대인관계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 돼지띠

    전체운
    작은 것을 구하려다 큰 것을 얻으니 만사가 여의하다. 기회라는 것은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니 적극적으로 나서라.

    59년생
    사람들과 소원했던 상황이 풀리고, 가족 내의 평화를 찾게 됩니다. 당신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사람의 마음을 풀어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71년생
    마음 먹은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함부로 일에 대해 평가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마음을 털어놓는다면 그 일이 화근이 되어 회사생활에 지장을 주게 될 것이므로 항상 주변을 조심 또 조심하기 바랍니다.

    83년생
    새로운 것, 신기한 일들에 빠져 있는 시기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준비해야 하고, 무엇에 열중해야 하는 지를 탐색하는 시기이므로 원하는 만큼 공부도 게을리 하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95년생
    어떤 면에서든 당신이 원하는 데로 일이 이루어지지 않는 듯 보이지만, 지금의 이런 정체기가 나중에 큰 결과로 만들어 보여질 것이므로 지금의 투자를 후회없이 열과 성을 다해 나가기 바랍니다.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