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아벤느·네이처리퍼블릭 등 보습에센스·수분크림·틴트 제품 ‘2019 얼루어 베스트 수상’

기사입력 2019.09.19 11:02
  •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지난 1년간 출시된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들을 대상으로 공정한 조사 및 테스트를 통해 수상을 결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뷰티 시상식이다. 올해 수상한 ‘2019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제품을 알아보자.

    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
    2019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 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
    ▲ 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의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이 ‘2019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보습 에센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보습 에센스 부문 어워드 위너(AWARD WINNER)로 선정된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은 아벤느 온천수를 가득 담아 모든 피부 타입의 건조함을 해결해주는 수분 세럼이다.

    아벤느 온천수에만 존재하는 활성성분 아쿠아 돌로미아에™가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고, 아벤느 독자기술 코히덤™이 적용되어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보습막으로 겉을 감싸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피부에 닿자마자 쫀쫀하게 녹아 드는 하이브리드 텍스처가 특징으로, 빠른 흡수력은 물론 거칠어진 피부결까지 부드럽게 케어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과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_03 설레는 데이지’
    ‘위너(WINNER)’와 ‘에디터스 픽(EDITOR’S PICK)‘ 선정
  •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과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_03 설레는 데이지’
    ▲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과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_03 설레는 데이지’

    네이처리퍼블릭은 ‘2019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서 수분크림과 틴트 2개 제품이 각각 ‘위너(WINNER)’와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으로 선정되며 9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매년 뷰티 업계가 주목하는 이번 어워드에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과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_03 설레는 데이지’ 2개 제품이다.

    특히 크림 타입 수분크림 부문에서 ‘위너(WINNER)’를 수상한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은 네이처리퍼블릭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첫 번째 제품으로 이번 수상의 의미가 더욱 깊다. 전남 완도에서 얻은 미역의 퓨코스가 핵심 성분으로 100시간 보습 지속 및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전해주며 민감성 패널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칠리 컬러 벨벳질감 리퀴드 립 부분에서 ‘에디터스 픽(EDITOR’S PICK)’을 수상한 ‘바이플라워 벨벳 듀이 틴트_03 설레는 데이지’는 SNS 상에서 ‘이슬틴트’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슬의 촉촉함을 담아 꽃잎을 물들인 듯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며,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사용감을 전해준다. 특히 ‘설레는 데이지’는 브라운 코랄 계열로 F/W시즌 컬러로 제격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