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가수 겸 배우 수지의 상반된 매력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수지는 강렬하면서 도도한 컨셉과 내추럴하면서 청순한 컨셉 두 가지 모두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결점 미모를 뽐냈다.
-
매 컷 감탄을 자아내는 수지의 화보에서 컨셉 소화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 것은 바로 립 메이크업이다. 여느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한 듯한 컷에서는 고혹적인 버건디 의상에 강렬한 레드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매치해 당당하면서 시크한 모습을 드러냈다. 또 화이트 톤 배경에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컨셉에서는 벌크한 니트웨어에 흘러내릴 듯 자연스럽게 묶은 헤어스타일과 차분한 핑크 립으로 사랑스럽고 청순한 무드를 연출했다.
-
공개된 화보 속 수지의 다채로운 립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라인으로 완성됐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 모양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하는 롱라스팅이 특징이다.
수지의 상반된 매력이 동시에 드러난 이번 랑콤 화보는 매거진 마리끌레르 10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화보 속 시선을 사로잡는 수지의 립을 완성한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