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거진 더 트래블러가 윤상현 & 메이비와 베트남 푸꾸옥에서 촬영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
윤상현과 메이비는 휴가차 떠난 베트남 최남단의 큰 섬, 푸꾸옥의 라 베란다 리조트 푸꾸옥 엠갤러리에서 화보 촬영을 마쳤다. 이 리조트는 1920년대 프렌치 인도차이나 시대의 건축양식을 자랑하는 매력적인 곳이다.
윤상현과 메이비는 평화로운 푸꾸옥의 바닷가를 거닐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이국적인 리조트의 내부 곳곳에서 모처럼 만의 데이트를 준비하는 설렘 가득한 모습도 포착됐다. 이들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닥스 슈즈와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주변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
윤상현은 이번 가을 시즌 트렌드인 체크와 플라워 프린트로 포인트를 더한 댄디룩에 세련된 디자인의 닥스 슈즈를 신어 매력 만점 데이트 룩을 완성했다. 메이비는 여전히 강세인 레트로 무드의 페미닌룩에 닥스 슈즈의 스웨이드 소재 앵클부츠를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
결혼 5년 차에 접어든 ‘윤비부부’는 최근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육아와 결혼 생활 모습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남다른 예능감과 타고난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윤상현의 소속사는 그가 MBC ‘라디오스타’에서 윤종신의 빈자리를 대신할 스페셜 MC로 출격할 것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그가 출연할 라디오스타는 9월 18일 수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