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9월 22일 일요일

기사입력 2019.09.21 17:00
음력 2019년 8월 24일 오늘의 운세
  • 쥐띠

    전체운
    지금까지 해왔던 것들은 이제 별 의미가 없으니 앞으로 다가올 일에 대해서 신경을 쓰고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48년생
    윗물이 맑으면 아래 물도 맑게 됨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막히는 일들은 조금 시간을 두고 추진하기 바랍니다. 직관대로 행동하면 후회하게 됩니다. 너무 들떠서 일을 진행하는 면이 없지 않군요.

    60년생
    하루를 참으면 열흘이 편할 것입니다. 건강에 신경을 쓰고 마음을 강하게 먹기 바랍니다. 어려움은 과감하게 돌파하기 바라며, 공사 구분을 면밀히 해야 할 것입니다. 양보하는 자세로 사회생활을 하기 바랍니다.

    72년생
    예기치 않은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주변의 도움을 사양치 말고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하는 일에서 귀인의 도움이 많아지니 명성이 사방으로 퍼져나가게 됩니다. 좋은 경사가 있으니 기대하기 바랍니다. 즐거운 이성 만남이 예상됩니다.

    84년생
    빌려주는 것이 아니라 준다는 마음이 있다면 금전 거래를 하기 바랍니다. 자기 것을 분명히 챙기고 싶으나 체면 때문에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것 같네요. 생각은 좋으나, 아무도 그것에 관심을 가지지 않으니 속상한 시기입니다.

  • 소띠

    전체운
    일시적인 성공에 나태한 모습을 보인다면 그 성공은 결코 오래 유지되지 못하니 앞으로의 계획을 구상하라.

    49년생
    여유 있는 시기입니다. 평안하고 조용한 상황이네요. 기혼의 경우는 주말엔 부부끼리 산책이나 온천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생각할 시간을 많이 가지고 미래를 잘 계획할 수 있을 것 같네요.

    61년생
    울적한 마음 달랠 수가 없습니다. 당신은 스트레스로 인해서 건강이 악화될 수도 있겠네요. 연말이 최악의 시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가족과의 유대 관계를 통해 고통을 분담하기 바랍니다.

    73년생
    특정 대상을 상대로 분풀이 하지 않기 바랍니다. 지금은 당신이 우위에 있으나 나중은 당신이 궁지로 몰릴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생각해서 움직이기 바랍니다.

    85년생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기 바랍니다. 주변에서 당신을 바라보는 시선에도 어느 정도 신경을 쓰도록 하십시오. 그 동안의 당신의 인간관계를 절실히 느끼게 되는 시기가 되겠네요.

  • 범띠

    전체운
    확인 되지 않은 일을 갖고서 왈가왈부 한다면 주변의 사람들과 마찰을 일으키게 되니 신중해야 한다.

    50년생
    상부상조하면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중요한 문서에 서명하게 될 일이 생기는군요. 대인 관계에서는 즐거움으로 가득 차겠군요. 평소 하지 못했던 일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62년생
    남보다 한발 서둘러서 행동하기 바랍니다. 어려움이 지나고 즐거움이 다가오는 시기입니다. 헛소문이 빨리 진행되어 당신에게 안 좋은 일을 발생시키는군요. 귀가 얇게 행동하지 말고 꿋꿋하게 본인의 의사를 밝히기 바랍니다.

    74년생
    문 단속 불 조심 해야 하겠습니다.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겠네요. 사행심을 절대로 버리고 상황이 어려울수록 정도를 걸을 수 있어야 합니다. 혼란스러워도 일 처리는 본인이 차분히 혼자서 처리할 것을 조언합니다.

    86년생
    생각지 않은 음식 복이 많겠네요. 몸을 피곤하게 한다면 바로 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먼저 대접하고 양보하고 보답을 받도록 하십시오.

  • 토끼띠

    전체운
    친한 사람이라고 해서 자신의 비밀을 노출한다면 곤란한 일을 겪을 수 있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다.

    51년생
    마음이 하나되면 뜻이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엉뚱한 구설이나 시비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언행이 일치되도록 하십시오. 집안이 화목해야 밖의 일도 잘 풀릴것입니다. 기다릴 줄 알아야 합니다.

    63년생
    즐거운 콧노래가 절로 나오게 될 것입니다. 동서남북 운이 활짝 열리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게 됩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수입들이 생기는 시기이며 자신의 능력 이상으로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75년생
    매사 조심조심 일들을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건강에 특별한 관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가까운 사람과 말다툼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87년생
    오랜 세월을 함께한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오랫동안 소원했던 일이 현실화 되게 되므로 진심으로 축하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자신의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일이 많이 생기나 본인에게는 어려운 시기가 될 것 같네요.

  • 용띠

    전체운
    지금까지와는 다른 형태로의 삶을 살아가게 된다. 변화를 생각하고 있다면 좋은 기회이니 망설이지 말라.

    52년생
    나이보다 훨씬 많은 일을 해낼 수 있습니다. 마음먹는 게 달라진다면 그 이상도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혼자 고민하던 일들이 하나 둘씩 풀려나가게 됩니다.

    64년생
    윗사람의 의도를 눈치채지 못하고 있군요. 자신의 생각 없는 한 말에 실수가 커지는 시기입니다. 상대방의 호의도 숨은 의도가 있습니다. 아무런 의심 없이 받아들이지 않기 바랍니다.

    76년생
    옳은 것을 받아들이되 오랜만에 하는 일에서 무리하게 나서서 새로운 것을 적용하지는 마십시오. 많이 벌게 되는 시기이므로 저축도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배우는 곳에 재투자하시기 바랍니다.

    88년생
    문화 생활로 인한 즐거움을 만끽하기 바랍니다. 재미있는 경기나 영화를 관람하기 바랍니다. 자신이 이루는 것은 만족감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새로운 일들에 많이 도전하는 시기입니다.

  • 뱀띠

    전체운
    윗사람과의 관계는 나쁘지만 아랫사람과의 관계는 좋아지게 된다. 가급적이면 아랫사람과 일을 도모하라.

    53년생
    괜시리 예민해져서 주변 사람들에게 맘에도 없는 말로 신경전을 벌이게 되는군요. 마음을 좀 여유 있게 가져보기 바랍니다.

    65년생
    다이어트를 한다거나 몸을 위해서 체육관이나 지속적인 운동을 위해 힘쓰기 바랍니다.

    77년생
    결혼식이나 회갑연 등의 가족 모임 행사에 빠지지 말고 참석하기 바랍니다. 가족의 돈독함을 가지기 바랍니다.

    89년생
    금전 문제에 많이 신경을 쓰게 되면 건강도 안 좋아집니다. 다른 사람들 인생은 그들에게 맡기고 본인의 생각에만 좀 더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 말띠

    전체운
    묵묵히 노력하면 비록 시간이 걸리더라도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으니 힘들더라도 불평을 하지 마라.

    54년생
    건강이 안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은 그간 마음고생이 조금 있어왔는데, 그것이 건강으로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 욕심은 조금 줄이고, 집착을 버려야 하겠습니다. 당신이 바라는 것들은 언제나 멀리 있는 것 같군요.

    66년생
    형제들과의 불화가 원인이 됩니다. 형제들의 건강 악화 소식이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어느 면에서든 당신이 모든 걸 나서서 처리할 수는 없습니다. 투자하는 것도 나쁘고, 새로운 사업을 벌이는 일은 더더욱 불길하니 조금 더 시간을 가지고 처리하기 바랍니다.

    78년생
    전혀 새로운 일적인 시도를 하게 됩니다. 기존에 알고 있던 인맥에 이루어진 일일테구요. 그 일로서 어느 정도 재정적인 상황이 풀려나가게 될 것입니다만, 오랜 일이라기보다는 단발성 이벤트로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90년생
    집에서의 기대에 비해 당신의 행동은 천천히 나가는 편입니다. 당신이 정작 원하는 것과 실제로 행동하는 것은 많은 차이를 보이게 됩니다. 당신의 그런 상황들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과감하게 요구하기 바랍니다.

  • 양띠

    전체운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한 것은 훌륭하지만 건강을 해치면서까지 해야 할 필요는 없다. 적당한 휴식을 취하라.

    55년생
    갑작스러운 비보가 전해질 수 있으므로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기 바랍니다. 당신이 예상했던 바이기는 하나, 그 일로 인해 심신이 지치게 되겠네요.

    67년생
    차분히 일을 계획적으로 잘 해 나가고 있습니다. 다만, 당신의 계획에 차질이 생겼을 때 당황하여 순간 판단은 어려우므로 동업자를 내세워 문제를 풀어나가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9년생
    새로운 사회에서 당신의 입지가 굳어지게 됩니다. 좋은 인간관계로 인해서 일이 형성되므로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일들이 다 이루어질 수 있도록 내공을 쌓기 바랍니다.

    91년생
    새로 시작한 일들에서 당신이 선두주자로 비록 나서지는 못하지만, 충분히 영향력이 강한 상황으로 이끌어지게 될 것입니다. 인복이 있는 상황이므로 천천히 주변의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기 바랍니다.

  • 원숭이띠

    전체운
    성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주변의 상황을 유심히 살피면 작은 노력만으로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된다.

    56년생
    해외여행이나 먼 곳으로의 장기 여행을 떠나는 인물이 주변 사람 중에 있겠습니다. 조언을 아끼지 않고 정을 돈독하게 해야 합니다.

    68년생
    다툼이 크게 발생합니다. 당신의 잘못은 아니지만 당신이 사과하는 등의 당신에게 불리한 쪽으로 작용합니다. 침착하게 당신의 입장을 밝혀야 될 것입니다.

    80년생
    외부의 유혹에 빠지지 않고 자신의 갈 도리를 지켜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유혹에 좀 약한 편입니다.

    92년생
    새로운 일과 새로운 사람들과의 노력 협조가 잘 이루어지는 하루입니다. 좋은 조건에서 계약할 수 있는 일도 발생하겠네요.

  • 닭띠

    전체운
    주변 사람과 관계를 어떻게 맺어두느냐에 따라서 길흉이 상반되니 대인 관계에서 늘 주도권을 잡는 것이 좋다.

    57년생
    친구를 잃지 않도록 행동을 바르게 하기 바랍니다. 자신만 정체된 것 같은 모습에 답답함을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독단적으로 행동하기보다는 집단의 의견을 존중하기 바랍니다.

    69년생
    마음에 안 드는 헤어 스타일이라면 변화를 당장 시도하기 바랍니다. 사랑에 있어서는 소극적이 되는 시기입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서 정신을 바짝 차리기 바랍니다.

    81년생
    무리한 부탁은 스스로 자제하기 바랍니다. 상대방을 곤경에 처하게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잘못된 일이라면 지적하고 넘어가기 바랍니다. 사적인 일과 공적인 일을 잘 구분하여 처리하기 바랍니다.

    93년생
    신세진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보답하는 시기입니다. 자신이 도움되는 자리라면 반드시 신세를 갚기 바랍니다. 원하는 결과를 도출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사업상 이어진 관계라면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해야 할 것입니다.

  • 개띠

    전체운
    사회생활을 하면서 주변인과 경쟁해야 하는 일이 생기게 된다. 자신이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으니 강하게 밀어붙여라.

    58년생
    주변 사람들과의 안 좋았던 문제가 수습될 것입니다. 감기 등의 가벼운 질병을 앓을 수 있으니 대비하십시오. 먼 여행은 건강에 이롭지 못합니다. 집안 밖으로 소소한 일들을 처리하면서 생활하기 바랍니다.

    70년생
    자동차나 기계 문제로 말썽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정비에 힘쓰시기 바랍니다. 형제애를 느끼기에 충분한 시기입니다. 노력하는 만큼 재정적인 기회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바꾸려고 시도했다면 이 시기가 가장 적합합니다. 당신이 조용히 수습하는 일들이 결론적으로 잘 해결될 것입니다.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시기입니다.

    94년생
    즐거운 마음을 가지려고 애쓰십시오. 모든 마음을 편하게 가지기 바랍니다. 많은 것을 하려고 하기보다는 작고 소중한 일에 신경을 쓰면 길합니다. 주변을 돌보시기 바랍니다.

  • 돼지띠

    전체운
    가을에 황금 들판에서 수확을 하는 형상이니 구하지 않아도 스스로 재물이 들어온다. 재수가 대길하니 어떤 일이라도 이루어진다.

    59년생
    음식을 많이 먹지 마십시오. 음식으로 인한 탈이 날 확률이 높습니다. 먼저 양보하면 대접받게 됩니다. 겉 모습보다는 실속을 챙기기 바랍니다. 대가를 바라지 말고 뛰어야 하겠습니다. 먼저 선수 치면 이득이 될 것입니다. 최선을 다하고 결과는 그에 맡기기 바랍니다.

    71년생
    그 동안의 생각을 실천에 옮기기 바랍니다. 변화는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 것들입니다. 새로 문서를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망신 수를 당할 수 있으니 너무 욕심을 부리진 않아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중요한 문서에 서명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친한 친구 사이에서는 예의를 지키기 바랍니다. 남에게 의지하지 마십시오. 생각지도 않았던 결과가 자신에게 떨어지더라도 냉정하게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금전 거래는 불리합니다.

    95년생
    하는 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오라는 곳은 없어도 갈 곳은 많습니다. 안전에 특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여행운이 있으니 움직이면 길할 것입니다. 갑자기 재정적인 안정이 확보되는 시기이기도 하군요.

  • 출처: 헬로우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