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치열한 접전의 무규칙 극한 액션 레이싱 게임 '렉페스트' PS4 한국어판, 10월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19.09.17 15:59
  • 사진=에이치투인터렉티브
    ▲ 사진=에이치투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가 THQ 노르딕(THQ Nordic)의 극한 액션 레이싱 게임 '렉페스트(Wreckfest)' PS4 한국어판을 오는 10월 1일 정식 출시한다. 소비자 가격은 45,000원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오늘(17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렉페스트'는 규칙을 무시하고 파괴를 추구하는 극한 액션 레이싱 게임이다. 히어로 영화를 방불케 하는 파괴적인 액션과 우승을 놓고 벌어지는 치열한 접전, 기상천외한 충돌과 파괴 등이 실제 기반의 물리 시뮬레이션으로 제공되며, 다양한 차량들을 업그레이드하고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하여 자신만의 차량을 제작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대결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 사진=에이치투인터렉티브
    ▲ 사진=에이치투인터렉티브

    게이머는 기상천외한 무규칙 레이싱 게임에서 실제 기반의 물리 시뮬레이션으로만 체험할 수 있는 인생 최고의 순간을 즐길 수 있다. 고속 서킷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접전을 직접 체험하고 교차로와 도로 위를 달리는 차량으로 가득한 혼잡한 스테이지에서 미칠 듯한 파괴를 일으키거나 더비 경기장에서 활약하여 진정한 파괴의 제왕이 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미국식 대형 차량부터 날쌘 유럽 차량과 흥미로운 아시아 차량까지 구형 차량들을 개조해 스타일리쉬하게 재탄생 시킬 수 있다.

    차량 외형은 물론, 장갑까지 업그레이드하여 강화할 수도 있다. 내구도를 중시한 전차 같은 차량, 내구도보다는 속도가 강화된 차량 등 원하는 대로 차량을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 사진=에이치투인터렉티브
    ▲ 사진=에이치투인터렉티브

    농작물 수확 차량, 잔디 깎는 기계, 스쿨 버스와 삼륜차 등과 같은 기상천외한 탈 것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렉페스트' PS4 한국어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