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쿨톤부터 웜톤까지… 가을 분위기 입은 신상 립스틱은?

기사입력 2019.09.17 15:26
  • 가을을 맞아 뷰티 업계는 가을 트랜드에 맞는 립스틱을 선보이고 있다. 마몽드, 랑콤, 루나, MLBB, 후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선보인 립스틱 신제품을 알아보자.

    마몽드 ‘브라우니 시리즈’
  • 마몽드 ‘브라우니 시리즈’
    ▲ 마몽드 ‘브라우니 시리즈’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는 베스트 셀러 립 메이크업 제품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와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의 가을 한정 신규 색상 ‘브라우니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는 쿨톤부터 웜톤까지 커버하는 브라운 칠리 계열 컬러 ‘31호 칠리 페퍼’, ‘32호 레드 브라우니’, ‘33호 칠리 로즈’, 3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사용감과 함께 색다른 가을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에서도 브라우니 컬러 2종을 출시했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11호 레드 페퍼’, ‘12호 코랄 필터’는 가볍게 발리면서도 건조함 없이 보송보송한 입술을 완성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디올 뷰티 ‘999 레드 립스틱’
  • 디올 뷰티 ‘999 레드 립스틱’
    ▲ 디올 뷰티 ‘999 레드 립스틱’

    디올 뷰티는 9월 9일, 브랜드를 상징하는 레드 립스틱의 컬러명, 999를 기념해 올 가을을 위한 다양한 매력의 디올 999 레드 립스틱을 출시했다. 디올 뷰티는 브랜드의 첫 번째 레드 립스틱 컬러의 넘버인 ‘9’를 모던하게 재해석해 새로운 립스틱을 선보였고, 가장 대표적인 레드 컬러에 ‘999’ 라는 숫자를 붙여, 다양한 레드 컬러 립스틱을 탄생시켰다.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랑콤이 올해 새롭게 출시한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쫀쫀한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와 정교한 루비 모양 쉐이프가 특징이다. 바르는 순간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선명하고 풍부한 립 컬러를 표현이 된다.

    립스틱 사용 기준 최대 30회 터치까지 정교한 각이 유지되는 루비 모양 쉐이프는 브러쉬 없이 손쉽게 입술에 생기를 부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색상은 시선을 사로잡는 쨍한 레드 색상부터 고혹적인 버건디, 톤다운 핑크 등 총 13종이 출시돼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루나 ‘매트 틴트 레더’
  • 루나 ‘매트 틴트 레더’
    ▲ 루나 ‘매트 틴트 레더’

    루나의 ‘매트 틴트 레더’는 매트 립스틱의 밀착력, 틴트의 발색력이 특징이다. 입술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돼 컵 등에 묻어날 걱정을 덜 해도 되는 제품이다. 한 번의 터치로도 보이는 색상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색상은 한국인 피부톤에 어울리는 레드 계열의 5가지로 나왔다. 분홍빛이 도는 차분한 느낌의 '프라이빗', 오렌지색이 섞인 '피버 바이트', 보랏빛이 감도는 '데인저러스' 등이다.

    MLBB 립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마뜨 네이처 컬렉션’
  • MLBB 립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마뜨 네이처 컬렉션’
    ▲ MLBB 립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마뜨 네이처 컬렉션’

    ‘립 마에스트로 마뜨 네이처 컬렉션’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시즌의 립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대표 벨벳 틴트 립인 ‘립 마에스트로’를 MLBB와 가장 잘 어울리는 새로운 10가지 컬러의 가을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을의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레드, 브릭, 로즈, 베이지 등 10가지의 빈티지 무드의 뉴트럴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붉게 물든 단풍 컬러부터 살짝 그을린 말린 장미 컬러까지 입술에 가을을 가득 담아준다.

    LG생활건강 ‘후’의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
  • 후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
    ▲ 후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

    LG생활건강 ‘후’의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으로 고급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세미 매트타입의 립스틱이다. 벨벳 프라이머 크림 콤플렉스가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줘 입술에 뭉침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한번의 터치로 생생하게 발색되는 컬러가 12시간동안 지속돼 기품 있고 선명한 립을 연출해준다.

    ‘벨벳 립 루즈’는 세미 매트 제형의 질감과 발색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화려한 로얄레드 컬러부터 비비드한 오렌지빛의 레드오렌지, 깊고 그윽한 버건디레드, 세련되고 럭셔리한 핑크베이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로지코랄 몇 시즌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MLBB 컬러 3종 등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동양인 피부에 잘 어울리는 베스트 컬러들로 구성해 데일리는 물론 특별한 날까지 언제 어디서든 시선을 사로잡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