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일반

신발·재킷·건강식품·마사지기 등…‘건강’ 아이템으로 선물 준비해 볼까

기사입력 2019.09.11
  • 올해 추석은 예년에 비해 짧은 연휴기간 때문에 많은 이들이 실용적이면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을 고려하고 있다. 일상생활은 물론 활동할 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부터 건강보조식품, 그리고 미니마사지기 까지 실속 있는 제품들로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도 함께 챙겨보자.

    기능성 제품으로 건강한 습관을 선물

    평소 부모님이 걷기나 근교산행 등 일상적인 활동을 즐긴다면 방수·방풍·투습의 기능성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제품 선물을 통해 더욱 건강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해보자.

  • 고어텍스 ‘K2 고어 2 레이어 자켓’(남,여)
    ▲ 고어텍스 ‘K2 고어 2 레이어 자켓’(남,여)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K2의 ‘고어 2레이어 자켓’은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해 외부의 비와 바람은 막아주고 내부에 찬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준다. 뛰어난 투습 기능 덕에 재킷을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땀이 차지 않아 항상 쾌적한 상태로 야외활동에 집중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가벼운 하이킹에는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코오롱스포츠의 ‘SOX C’ 제품이 적합하다. 신발의 착용감에 영향을 미치는 갑피 부분에 고어텍스 멤브레인이 적용돼 방수는 물론이고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주는 투습 기능이 있어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 ‘씽크 그린 플리스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신민아(좌) 및 소지섭(우) / 사진제공=노스페이스
    ▲ ‘씽크 그린 플리스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신민아(좌) 및 소지섭(우) / 사진제공=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 '씽크 그린 플리스 재킷'은 플라스틱 페트병을 친환경적으로 가공해 재킷에 100% 적용한 제품이다. 수거된 플라스틱 페트병을 친환경 가공 공정을 통해 리사이클 플리스 원단으로 만들어 재킷에 100% 적용했고, 국내 최초로 리사이클 지퍼 테이프도 사용했다.

    특히 비영리 시민단체인 (사)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주관하는 ‘2019 소비자가 직접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 사진=‘코오롱스포츠 SOX C’, ‘K2 플라이하이크 네오’, 인비저블핏 ‘아이더 퀀텀 2.0’, ‘금강제화 MAX2330FG51’
    ▲ 사진=‘코오롱스포츠 SOX C’, ‘K2 플라이하이크 네오’, 인비저블핏 ‘아이더 퀀텀 2.0’, ‘금강제화 MAX2330FG51’

    근교 산행 등의 야외활동을 즐긴다면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된 풋웨어 선물을 추천한다. K2의 ‘플라이하이크 네오’ 제품은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이 적용돼 일반 러닝화와 같은 착화감은 물론, 뛰어난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신발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시켜주기 때문에 일상생활은 물론 모든 활동에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아이더의 퀀텀2.0 제품도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기술과 접지력이 뛰어난 엑스그립 아웃솔이 적용돼 다양한 외부 환경 속에서 러닝 및 워킹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뛰어난 방수·방풍·투습 기능 덕에 장시간 착용에도 하루 종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활동에서도 기능성 풋웨어는 필수적이다. 출근길을 시작으로 퇴근길까지 계속해서 착용하고 있어야 하는 만큼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주는 투습 기능이 관건이기 때문이다.

    금강제화의 ‘MAX2330FG51’ 제품은 고급스러운 소가죽 및 캐주얼한 스니커즈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여기에 뛰어난 기능성이 더해져 출퇴근 길은 물론 평소에도 캐주얼 하게 착용할 수 있다.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외부 수분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 항상 쾌적한 상태로 착용할 수 있으며, 출퇴근길에 갑작스럽게 비가 내리게 돼도 뛰어난 방수 기능 덕에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부담 없이 마시면서 챙길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
  • 정관장 ‘다보록’
    ▲ 정관장 ‘다보록’

    KGC인삼공사 정관장 ‘다보록’은 ‘진심으로 건강하기를 기원하는 마음 모음집’이라는 뜻으로 정관장 선물세트를 통해 선물을 주고받는 이들의 마음이 풍성하길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총 22종으로 구성된 다보록은 ‘감사편’, ‘여유편’, ‘특별편’ 세트로 나뉘며, 각각의 선물세트에 어울리는 삽화를 삽입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감사편은 홍삼 제품 위주로 구성된 일반형 세트 제품이고, 여유편은 홍삼 제품과 함께 한방 소재가 함께 구성된 보완형 세트, 특별편은 홍삼의 기능성과 함께 특정 효능 소재의 제품이 추가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 천호엔케어 ‘흑마늘 프리미엄’
    ▲ 천호엔케어 ‘흑마늘 프리미엄’

    천호엔케어의 ‘흑마늘 프리미엄’은 100% 국내산 흑마늘을 특허받은 효소분해공법으로 추출해 마늘의 영얀 그대로 담고 특유의 냄새는 줄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즙이다.

    또한, 국내에서 재배한 마늘만을 엄선하여 다른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아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한 팩에 국내산 마늘 14쪽 가량을 농축해 담았다. 면역력에 좋은 것으로 잘 알려진 흑마늘은 마늘 특유의 알싸한 냄새와 매운맛을 잡아 일반 마늘보다 거부감이 덜해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모으며 새로운 면역력 증강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연휴 동안 쌓인 피로 풀어줄 휴대용 마사지기

    가족 중에 평소 잦은 근육 뭉침을 호소하는 이가 있어 마음이 쓰였다면, 이번 추석 선물로 휴대용 미니 마사지기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 코지마 ‘3D 목어깨마사지기(CMN-100WL)’
    ▲ 코지마 ‘3D 목어깨마사지기(CMN-100WL)’
    코지마는 ‘3D 목어깨마사지기(CMN-100WL)’를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3D 마사지볼이 6개가 동시 작동하며, 목부터 상부 승모근까지 뭉친 부위를 실제 사람이 주무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3가지 자동 코스로 사용자 기호에 맞는 코스를 선택하여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무선 충전식으로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