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코엑스아쿠아리움, 한가위 특별 이벤트 ‘달빛따라 물빛따라’ 진행

기사입력 2019.09.11 09:44
슈퍼문 포토존과 함께 소원도 빌고 수중 민속놀이와 한복 체험
  • 달빛따라 물빛따라 윷놀이 수중공연/사진제공=코엑스아쿠아리움
    ▲ 달빛따라 물빛따라 윷놀이 수중공연/사진제공=코엑스아쿠아리움

    ‘상어들의 왕국’ 코엑스아쿠아리움이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달빛따라 물빛따라’를 진행한다. 이번 한가위 특별 이벤트 ‘달빛따라 물빛따라’는 추석 연휴인 오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4일 간 진행될 예정이다.

  • 달아 달아, 소원을 이루어다오 이벤트/사진제공=코엑스 아쿠아리움
    ▲ 달아 달아, 소원을 이루어다오 이벤트/사진제공=코엑스 아쿠아리움

    먼저 한가위 명절을 상징하는 큰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고 감성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달아 달아, 소원을 이루어다오’가 진행된다. ‘아마조니아월드 Wish Place’에 설치된 커다랗고 동그란 보름달을 배경으로 아름답고 감성적인 사진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한가위 기간 특별 편성된 ‘수중 민속놀이’도 진행된다.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수중 윷놀이와 함께 공연자들의 다양한 퍼포먼스를 관람할 수 있다. 한가위 기간에만 진행되는 ‘특별 수중 민속놀이’는 오후 4시 30분, 오후 6시 총 2회로 진행된다. 기존에 진행되었던 ‘인어의 소원’은 잠시 휴연 된다.

  • 한복체험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한가위 기간 내·외국인 모두가 무료로 한복을 입고 코엑스 아쿠아리움 ‘한국의 정원’에서 운치 있는 한복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외국인 관람객에게는 특별 현장 할인이 제공된다. 한가위 기간 중 이벤트 홍보물을 제시하면 본인에 한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한가위 이벤트 ‘달빛따라 물길따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아쿠아리움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