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 정원, 테라스 등 이색 공간에서 즐기자…'올가을 호텔 8곳의 미식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9.09.10 14:29
  • 맑고 청명한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다.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풍성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들이미식 프로모션을 가든, 테라스 등 이색적인 공간에서 속속 선보이고 있다. 가을밤을 낭만으로 물들일 공연부터 가을캠핑이 떠오르는 바비큐까지...야외 공간에서 다채롭게 펼쳐지는 8개 호텔의 미식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공연+미식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남산에 위치한 프라이빗 빌라의 야외 정원에서 재즈와 미식의 향연이 펼쳐지는 ‘어번 가든 파티’를 오는 9월 20일부터 금요일 디너에만 한시적으로 네 차례 걸쳐 선보인다.

    어번 가든 파티는 페스타 바이 민구의 정원에서 강민구 페스타 총괄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미식과 음악, 자연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레드 와인과 샴페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가을밤의 낭만과 정취를 한껏 더한다. 잔디 위에 펼쳐진 라이브 무대에서는 재즈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강민구 페스타 총괄 셰프는 가든 파티 콘셉트에 맞춰 바비큐 폭립, 로스트 치킨 등으로 구성된 바비큐 쉐어링 플래터를 준비한다. 이와 함께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하여 개발한 요리도 함께 내보일 예정이다.

    어번 가든 파티는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11일까지 개최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장소는 반얀트리 서울의 단독 건물 ‘더 페스타’ 1층에 위치한 페스타 바이 민구의 야외 정원이다. 어번 가든 파티의 가격은 성인 8만 9천원이다.(세금 포함)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오는 9월 27일과 28일에 ‘쉐라톤 비어 페스티벌’를 진행한다.

    신나는 버스킹 공연과 함께 구스 아일랜드, 더 핸드 앤 몰트, 아트몬스터 등 국내 인기 수제 맥주 브랜드는 물론, 스텔라 아르투아, 버드와이저, 호가든, 레페, 코로나 등 다양한 맥주 브랜드와 호텔 셰프가 준비한 스낵을 즐길 수 있는 ‘쉐라톤 비어 페스티벌’ 티켓은 페스티벌’ 티켓은 1인당 12,000원 (세금 포함)이며, 생맥주 그리고 병맥주 포함 맥주 1잔, 스낵 1개 그리고 2시간마다 진행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 응모권 1매를 포함하고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JW메리어트 서울
  • JW 메리어트 서울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에서는 가을 밤을 가장 운치있게 즐길 수 있는 바비큐 뷔페 ‘그릴 인 더 시크릿 가든(Grill in the Secret Garden)’을 선보인다. 수준 높은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비프 마스터 셰프들이 화려하게 펼치는 쿠킹 퍼포먼스와 함께 최고급 그릴 바비큐를 포함한 다양한 요리, 와인 등으로 청각과 미각의 향연을 모두 만끽할 수 있다.

    자연을 활용한 독특한 건축물 설계로 유명한 미국 건축 회사 올슨 쿤딕(Olson Kundig)이 디자인한 더 마고 그릴의 야외 정원은 잔디와 허브, 나무들로 가득한 아름다운 유럽식 비밀 정원을 연상시킨다.

    ‘그릴 인 더 시크릿 가든’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번 뷔페는 JW 메리어트 서울의 컬리너리팀이 특별 기획한 메뉴들로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와 애피타이저가 테이블에 함께 풍성히 셰어링할 수 있도록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시시각각 신선하게 조리된 요리들이 패스어라운드로 준비된다. 또한, 회전식 고기 구이 오븐 ‘로티세리’에서 조리해 기름기는 빼고 육즙을 살린 다양한 육류 요리들을 비롯하여, 셰프가 고난도 기술로 그릴 메뉴들을 즉석 카빙하여 제공하는 ‘카빙 스테이션’도 따로 마련된다. 메인 메뉴로는 더 마고 그릴에서 직접 하우스 에이징한 스테이크가 테이블로 뜨겁게 서빙되며, 달콤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디저트도 풍성하고 다양하게 준비되어 미각의 즐거움을 끝없이 자극한다.

    이외에도 바비큐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 1잔이 제공된다. ‘그릴 인 더 시크릿 가든’은 9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과 토요일(1부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 2부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 10월 1일부터 10월 20일까지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2시에서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12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메이필드호텔
  • 메이필드호텔은 9월 21일(토)과 22일(일) 이틀간 이국적인 야외 정원에서 펼쳐지는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를 개최한다. ‘디오니소스 와인 페어’는 메이필드호텔의 시그니처 페스티벌로 벨타워 가든에서 다양한 와인을 시음하며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어 와인 애호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와인 페어에서는 150여 종의 세계 우수 와인을 맛볼 수 있으며, 컨시어지의 맞춤 와인 추천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즉석에서 조리되는 바비큐 플레이트와 이베리코 하몽&멜론, 부라따 치즈 카프레제 등 와인과 어울리는 요리도 마련된다.

    겟올라잇 밴드의 감미로운 모던팝 재즈와 리듬감 넘치는 탭댄스 공연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경품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럭키드로우 추첨과 베스트 드레서 이벤트를 통해 호텔 식사권과 와인, 화장품 세트 등 경품도 제공된다. 1인 입장권은 20,000원이며, BBQ 플레이트가 포함된 2인 입장권은 90,000원이다.

    바비큐 즐기는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
  •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야외 테라스에서 즉석으로 준비해 제공되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가을 야외 바비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100여가지 뷔페 메뉴에 추가로 몽골리안 바비큐를 비롯 소갈비, 양갈비 등 최상급 품질의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셰프들이 직접 참숯에 구운 그릴 요리로 무제한 제공한다. 특히 그랜드 힐튼 서울의 대표 메뉴인 ‘몽골리안 바비큐’는 몽골 전사들의 빠른 식사와 고 단백질 섭취를 위해 개발된 몽골의 철판 요리로 고객이 직접 다양한 채소와 고기, 해산물 등을 골라 셰프에게 전달하면 즉석에서 만들어준다.

    오는 9월 30일까지 운영하는 본 프로모션은 금, 토, 일 및 공휴일 저녁에만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8만 5천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밀레니엄 힐튼 서울
  • 밀레니엄 힐튼 서울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바 오크룸에서는 다양한 BBQ 뷔페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끝판왕 ‘BBQ 해피아워’를 선보인다.

    오크룸의 BBQ 해피아워는 라이브 액션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BBQ 메뉴를 비롯하여 다양한 스낵 메뉴와 시원한 수제 생맥주, 하우스 와인(레드/화이트) 등 주류까지 합리적인 가격인 5만 4000원에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초특가 상품으로 평일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진행된다.

    또한 확 트인 개방감을 주는 폴딩 도어를 설치하여 야외 테라스 및 실내에서도 도심 속 캠핑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매일 오후 8시 반부터 진행되는 3인조 밴드의 공연과 함께 분위기 있는 저녁 시간을 선사한다. 특히 직장인 회식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어 사전 예약은 필수다.

    르 메르디앙 서울
  • 르 메르디앙 서울은 도심 한복판 야외 테라스 가든에서 근사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그릴 다이닝 ‘셰프 더 그릴’을 10월 말까지 운영한다.

    셰프 더 그릴은 유럽 가든 스타일의 이국적인 분위기와 호텔 마스터 셰프가 엄선한 최상의 식재료를 각 테이블에 설치된 개별 그릴에 직접 요리해 그날만은 손님이 직접 전문 셰프처럼 실력을 선보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천 메뉴는 2종으로 ‘비프 플래터’에는 프라임 꽃등심, 명품 진 소갈비가, ‘포크 플래터’에는 스페인산 이베리코와 제주산 흑돼지 삼겹살이 포함된다. 또한 플래터에는 식전 입맛을 돋우는 타파스 3종과 샐러드, 소시지&채소 구이로 구성된 사이드 메뉴가 포함되어 보다 완성도 높은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비프 플래터 15만 원, 포크 플래터 10만 원이다.(2인 기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파라다이스 시티
  •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열대우림 테마 풀 사이드에서 이국적 씨푸드와 바비큐 뷔페를 만끽할 수 있는 ‘정글 바비큐 인 파라다이스(JUNGLE BBQ in PARADISE)’를 9월 12일, 13일, 14일, 21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야외 수영장 풀 사이드에서 진행된다.

    영종도 노을을 배경으로 아마존 열대우림과 트로피컬 비치를 구현해 가을밤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파티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호텔 셰프가 직접 조리하는 최고급 씨푸드 요리와 바비큐 등 정글 콘셉트의 그릴 메뉴가 준비돼 수풀 속에서 캠핑하는 기분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정글 무드 에피타이저, 디저트, 트로피컬 음료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맛으로 테이블을 가득 채울 예정이다.

    뷔페 메뉴는 메인 콘셉트인 정글 분위기와 어울리는 꼬치구이 요리로 차별화했다. 토마호크 스타일의 스테이크, 그릴 양고기 구이, 레몬버터소스를 곁들인 전복구이가 정글 속 캠핑 분위기를 완성한다. 감자, 옥수수, 양파 등 바비큐 메뉴와 잘 어울리는 신선하고 다채로운 야채 구이도 제공된다. 또한 페퍼 소스의 미니 버거, 인도네시아 스타일의 링귀니 파스타, 중국식 야채 볶음밥 등 유니크한 세계음식으로 방문객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열대 우림과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코코넛 주스와 다채로운 트로피컬 음료, BBQ 메뉴에 어울리는 와인, 맥주 등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감성 가득한 어쿠스틱 통기타 공연과 함께 정글 무드를 형성하는 트로피컬 아치 장식이 축제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