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유해성 없는 키즈 콘텐츠! 로보카폴리,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 전편 유튜브 공개

기사입력 2019.09.06 17:00
  • 최근 일부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들이 만든 자극적인 스낵콘텐츠로 인해 유튜브의 키즈 콘텐츠 유해성 논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에게 안심하고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키즈 콘텐츠가 공개되어 부모들을 반갑게 하고 있다.

  •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 포스터 /이미지 제공=로이비쥬얼
    ▲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 포스터 /이미지 제공=로이비쥬얼

    로이비쥬얼은 유튜브 ‘로보카폴리TV’ 한국 채널을 통해 로보카폴리의 스핀오프 시리즈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를 9월부터 공개한다고 밝혔다. 총 26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는 일상생활에서 쉽게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어 아이들의 올바른 생활 안전 습관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 로보카폴리TV 채널에서는 또 다른 로보카폴리의 스핀오프 시리즈인 ‘폴리와 함께하는 교통안전이야기’와 ‘로이와 함께하는 소방안전이야기’도 볼 수 있다.

    로이비쥬얼은 로보카폴리TV 채널은 글로벌의 모든 어린이가 안심하고 볼 수 있는 채널이 되기 위해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7월에 스페인어, 만다린어, 광둥어 채널을 추가한 로보카폴리TV는 총 10개 언어 채널로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10월에는 ‘로보카폴리 할로윈 앨범’을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유튜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