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추석 연휴에 반려견과 가기 좋은 호텔 3곳

기사입력 2019.09.06 10:39
  • 올해 추석은 주말을 포함해 총 4일로 예년에 비해 연휴 기간이 짧다. 짧은 연휴 탓에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기 부담스럽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호텔스닷컴이 제안하는 ‘펫캉스’에 주목해 보는 건 어떨까?

    호텔스닷컴은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의 폭이 더 확장되는 트렌드에 맞춰, 해마다 발표하는 가장 사랑받는 호텔 어워드에 ‘최고의 펫 호텔’ 항목을 추가했다.

    호텔스닷컴이 공개한 국내 ‘최고의 펫 호텔’로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알로프트 서울 강남,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등이 선정되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호텔스닷컴의 국내 ‘최고의 펫 호텔’ 부분 고객 평점 10점 중 9점을 기록해 가장 높이 평가됐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반려견 동반 투숙객들을 위해 ‘오 마이펫’ 패키지를 운영하는 한편 국내 특급호텔 중 유일하게  반려동물행동 교정사가 호텔에 상주하며 특별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 프레이저 프레이스는 반려견 동반을 위한 바우와우 패키지를 마련해 반려견의 사료와 간식, 밥그릇 등이 포함된 하림펫푸드 더리얼 한상가득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배변패드 3장과 애견 식기를 대여하며, 호텔 투숙견 전용 목걸이도 대여해준다.

    또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이 위치한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반려견과 함께 정동길 산책이 가능하며, 산책 시 휴대가 가능한 배변봉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반려견과의 호캉스를 위해 반려견의 크기는 앉은키 60cm미만 반려견이라면 이용 가능하며, 체크인 시 반려견의 예방접종 확인서 제시가 필요하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자연적이며 건강한 라이프사이클을 영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차분하고 여유로운 공원의 아침 정경, 낮 시간대의 웅장한 인천대교와 탁 트인 시야, 저녁마다 펼쳐지는 서해바다의 붉은 낙조, 국제도시인 송도의 화려한 야경으로 이어지는 파노라마 뷰를 객실 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