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한가위를 맞아 오는 5일부터 20일까지 ‘무신사 추석 특가’를 진행한다.
인기 브랜드 아디다스, 닥터마틴, 커버낫, 무신사 스탠다드, 반스 등을 비롯한 총 363개 브랜드가 참여해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이번 기획전에는 오픈 당일 오전 11시부터 한정 수량으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한정 수량 특가’와 ‘하루 특가’를 실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셔츠와 퍼티그 팬츠, 크리틱 롱다운 점퍼, 로맨틱크라운 럭비 셔츠 등 간절기 가을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매주 새로운 아이템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하는 ‘위클리 특가’도 기간 내 진행한다.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아 긴팔 티셔츠, 간절기 아우터, 셔츠 등 신상품부터 슈즈, 가방 등 잡화 카테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명절 선물 테마로 구성한 가격대별 MD 추천 기획전도 만나볼 수 있다. 코데즈컴바인, 원더브라 이너웨어 세트, 아이아이, 라퍼지스토어 등 인기 브랜드의 셋업 재킷 및 팬츠 등 명절 맞이 추석 특별 패키지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꽝 없는 랜덤 기프트 이벤트’를 통해 무신사 쇼핑지원금 100만 원과 코지마 발 마사지기, 아이폰, 에어팟, 정관장 홍삼, 삼성 갤럭시 버즈 등 추석 선물로 활용 가능한 총 10가지 경품과 적립금 1500원을 제공한다. 최대 82% 할인 쿠폰을 선착순 5만 명에게 발급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 100만 원 한도 내에서 이룰 수 있는 소원을 들어주는 ‘100만 원 소원 이벤트’와 ‘무신사 SNS 댓글 강강술래 이벤트’를 진행해 가장 참여가 많은 댓글의 참여자 전원에게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추석에 듣고 싶은 덕담을 댓글로 남기는 ‘말풍선 채우기 이벤트’에는 총 10명을 선정, 무신사가 준비한 추석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