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온과 습도의 급격한 변화하는 환절기에는 피부가 예민해져 건조증이나 당김 현상, 트러블 등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특히 환절기에는 계절의 특성에 맞게 피부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갖추는 관리가 필요하다. 환절기에도 맑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뷰티 아이템을 알아보자.
프리미엄 오일 캡슐 품은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 -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의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는 프리미엄 오일 캡슐을 마스크팩에 담아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신개념 마스크팩이다. 고농축 프리미엄 오일이 담긴 마이크로 캡슐과 마스크팩이 만나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도와준다.
특히 눈에 띄는 물방울 형태의 3D 입체형 패키지는 유효성분이 담긴 오일 캡슐이 외부 충격으로부터 깨지지 않도록 보호하고, 시트가 앰플을 충분히 머금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한다. 또한 시트를 접어 담는 기존 마스크팩과 달리 3D 입체형 패키지에 시트를 롤링 방식으로 담아 간편하게 풀어 부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과 필링 케어를 동시에
쏘내추럴 ‘바쓰 시카 솝’ -
쏘내추럴(SO’ NATURAL) ‘바쓰 시카 솝’은 일명 ‘때밀이 바쓰’로 불리우며 기존의 코코넛 유지 성분이 함유된 제품에서 티트리 추출물이 함유된 시카 큐브 솝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했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 8,000ppm 함유된 자연 유래 큐브 솝과 천연 마 소재의 원단으로 이루어진 비누 타월이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손쉬운 바디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피부의 보습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어 샤워 후에도 건조하거나 당김 없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물 샐 틈 없는 72시간 보습 효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은 정부가 공인한 불가리안 로즈 1차 추출 오일을 사용한 제품이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수분과 영양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마카다미아씨오일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로즈힙열매오일과 올리브오일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주며, 시어버터 성분이 피부 보습과 피부 유연성을 높여준다. 크림 단계에서 얼굴과 목에 적당량을 덜어 톡톡 두드리면서 발라주면 된다.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키워주는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 -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트루케어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는 알란토인이 함유되어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키워주는 저자극 수분 진정 에센스다.
알란토인은 피부 민감도가 심해지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수딩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외부 자극에 의해 쉽게 예민해지거나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빠른 흡수와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워터드롭 제형으로 토너 대용으로 사용 시, 피부 결을 정돈하고 유연감을 느낄 수 있다. 두 번 덧발라 에센스 단계까지 사용할 경우 피부 깊이 차오르는 보습감과 피부 탄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흐트러진 피부 균형 맞춰줄
헉슬리 ‘센스 오브 밸런스’ 2종 -
헉슬리는 최근 ‘센스 오브 밸런스’ 2종을 선보였다. 에센스의 영양과 미스트의 수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2 in 1 미스트인 ‘에센셜 미스트 센스 오브 밸런스’, 이중 보습 레이어링의 고보습 미스트 ‘오일 미스트 센스 오브 밸런스’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프랑스 미세분사 펌프를 장착해 안개처럼 뭉침 없이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며, 35ml 콤팩트한 사이즈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피부 보습과 진정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시카엔 리듀싱 크림’ -
셀베리어(CELLBARRIER) ‘시카엔 리듀싱 크림’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고, 셀베리어만의 특허 성분인 ‘레드 센시힐 콤플렉스(Red Sensiheal Complex)™’도 함유되어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도 탁월하다. 또한, ‘시카엔 릴리프 토너’는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글리세린 성분이 피부결을 촉촉하게 정돈시켜 다음 단계의 크림이 피부에 더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