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우수 여행사 top 3 선정 세이셸 여행기회 제공
-
세이셸관광청은 국내여행사 대상으로 다음달 10월부터 내년 1월까지 세일즈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오는 9월 30일까지 참가사를 모집한다.
이번 세일즈 콘테스트는 세이셸 여행상품 판매 증진을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국내 여행사들의 세이셸 상품 판매를 독려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세일즈 콘테스트는 10월1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총 4개월 간 진행되며, 등록을 완료한 참가사들의 판매 실적(송객수와 매출액)을 매달 집계해, 가장 높은 실적을 기록한 여행사 총 3곳을 선정하여 세이셸 왕복항복권과 숙박권을 증정한다. 세이셸관광청에서는 참가사들에게 트레이닝과 자료, 고객 선물과 프로모션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세이셸관광청 한국사무소는 윤현주소장은 “이번 세일즈 콘테스트를 시작으로 여행 업계와의 협력을 통해 세이셸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여행 상품을 개발해나겠다” 라고 전하며 “동시에 한국 여행객들에게 세이셸에 대한 관심과 인지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소비자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세일즈 콘테스트 참가 신청은 9월 30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받고 있으며, 지원방법, 시상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세이셸관광청 블로그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세이셸관광청은 오늘 9월 5일부터 9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세이셸의 다양한 매력을 여행업계관계자들과 방문객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 이주상 기자 jsf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