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민아가 모던 하이엔드 감성의 여성복 브랜드 MICHAA(미샤)의 캡슐 컬렉션 론칭을 기념행사에 참석했다.
-
미샤의 시그니처 실루엣의 네이비 벨티드 원피스를 착용하고 등장한 신민아는 앰버서더답게 완벽한 피팅으로 눈길을 끌었다. 신민아는 심플한 원피스와 함께 스카프와 후프 이어링, 화이트 펌프스를 이용해 미니멀하면서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다시 한번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신민아는 가을의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들을 착용해보며 가을 트렌드를 미리 살펴봤다. -
-
신민아는 첫 번째로 선택한 A라인 미샤의 아이코닉 맥코트는 허리아래부터 플레어 스커트처럼 퍼지는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우며,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하니 세련된 페미닌 시티룩 무드의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선보였다.
두 번째 선택은 미샤 캡슐 컬렉션의 트렌치 코트로 볼륨감 있고, 트렌디한 실루엣에 아름다운 가을 무드를 현장에서 직접 선택한 스카프와 함께 멋진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아이템에 따라 때로는 사랑스러운 소녀같이, 때로는 도회적이며 시크한 여성의 워너비 아이콘답게 각기 다른 아이템들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완성했다.
-
베스트드레서이자 스타일링의 아이콘 신민아의 가을 스타일링, 가을 트렌치 룩이 궁금하다면 미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