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네오위즈 '킹덤 오브 히어로:택틱스 워', 신규 5성 영웅 '바니 알론소' 업데이트

기사입력 2019.08.29 14:55
  • 사진=네오위즈
    ▲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자사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택틱스 워'에 신규 영웅 '바니 알론소'를 업데이트했다.

    5성 영웅 바니 알론소는 직접적인 공격 능력보다는 다수의 대상을 약화시키고 아군을 강화시키는 변칙적인 스타일을 보여주는 불속성 위자드이다.

    이번 영웅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1일까지 바니 알론소 소환 확률이 상향된다. 또한, 게임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일부 영웅들의 밸런스도 조정됐다.

    태생 5성 영웅 '벨제뷰트'의 전체적인 스킬 상향을 포함하여 3성, 4성 영웅 중 '발키리', '산달폰', '메디아' 등 일부 영웅들의 스킬 능력이 개선되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균열에서 하루 획득 가능한 보상이 증가되고, 입장 가능한 시간이 확대되는 등 게임 시스템도 한층 개선됐다. 입장은 던전 타입 별로 1일 5회 도전이 가능해지고, 1회 클리어 보상량도 최소 2배 이상 증가된다.

    여기에 크리스탈을 이용한 소환을 10회 연속할 경우 4성 이상 영웅을 최소 1개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게 됐다.

    '킹덤 오브 히어로:택틱스 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