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개발사 ㈜겜프스)'에 신규 콘텐츠 '길드 점령전' 베타(BETA) 버전을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길드 점령전'은 3개의 길드가 1:1:1로 실시간 전투를 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길드전이 어렵다고 느끼는 이용자들도 쉽게 참여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 토요일 12시부터 24시까지 1시간마다 진행된다. 전투는 새로운 공간인 '천공섬'에서 진행되고, 종료 시점에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길드가 승리하게 된다. 참여 결과에 따라 시즌 종료 후 다이아, 고대주화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 '지하경기장'의 용병 자동배치 시스템도 추가됐다. 미리 설정한 진형으로 전투 진행이 가능해진 것으로 더욱 간편하게 지하경기장에 참여할 수 있다. 자동배치 기능을 사용하는 도중에 수동 배치로 전환이 가능하며, 수동으로 용병을 배치할 경우 공격 순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여기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조력자 선물 3개를 다른 조력자의 선물 1개로 교환할 수 있는 조력자 선물 교환 시스템도 추가되었으며, 용병 인벤토리 개수도 기존 80개에서 180개로 상향됐다.
길드 점령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점령전 길라잡이' 이벤트가 9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 및 길드 점령전 참여도에 따라 5성 스킬 전수권, 고급 계약서, 명예점수 등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게임 내 콘텐츠 플레이 후 획득한 도토리로 보상을 획득할 수있는 '도토리 상점' 이벤트도 9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획득한 도토리 수에 따라 다이아, 고급 계약서, 3-5성 랜덤권 등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박상일 기자 psi@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