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라디오스타’ 소년 농부 한태웅, 방송 진출 권유 ‘단호히 거절’ 오로지 농부 향한 일편단심!

기사입력 2019.08.28 22:00
  • ‘소년 농부’ 한태웅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뼛속까지 농부 DNA가 흐르는 모습으로 감탄을 불러모았다. 그는 부모님과의 진로 갈등을 고백하는 것은 물론 농부가 꼭 되고 싶은 이유까지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오늘(28일) 밤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서 소년 농부 한태웅이 부모님과의 진로 갈등을 고백할 예정이다. 농부로 진로를 정할 당시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는 것. 그는 트랙터 키부터 낫, 삽 등 농기구까지 뺏겨 농부 인생 위기를 맞았었다고 털어놔 모두를 ‘웃프게’ 했다.

  • 사진 제공=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 사진 제공=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그는 “누가 농사한다고 하면 좋아하겄어유?”라며 부모님의 마음을 이해했다. 부모님은 안정적이고 편안한 직장을 갖길 바라셨다고. 그러나 결국 부모님도 그의 열정을 이기진 못했고, 그는 요즘엔 부모님이 물심양면으로 밀어준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한태웅은 방송 진출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동네 분들이 종종 힘든 농사를 접고 방송에 진출할 것을 권유한다고. 그러나 그는 단호하게 거절한다며 농부를 향한 일편단심을 보였다.

    그는 농부를 꼭 하고 싶은 이유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농부만의 특별한 장점을 공개했다. 정년퇴직이 없어서 몸만 건강하다면 100살까지도 할 수 있다는 것. 게다가 상사도 없다고 덧붙여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그런가 하면 소년 농부 한태웅을 비롯해 하춘화, 정태우, 오마이걸 승희가 출연하는 ‘떡잎부터 잘했군~ 잘했어!’ 특집은 오늘(28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