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도심 속 호텔에서 가을 정취 느껴볼까? 다양한 혜택과 구성으로 투숙객 유혹하는 '호텔 가을 패키지' 모음

기사입력 2019.08.28 17:43
  • 습하고 더운 날씨가 물러가고 맑은 공기와 청명한 하늘이 모습을 드러냈다. 올가을에는 여름 동안 지쳤던 몸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호텔에서 하루쯤 보내보는 건 어떨까? 가을을 맞아 국내 호텔들이 호텔 가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호텔별로 제공되는 혜택, 구성, 가격 등을 비교해 보고 호텔 가을 패키지를 이용해 보자.

    호텔 가을 패키지
    서울신라호텔
  • 서울신라호텔은 여름 낮과 가을밤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Summer Days Autumn Nights)’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는 도심 '호캉스'의 대표주자인 서울신라호텔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여름의 열기가 가시지 않은 한낮의 피서와 선선한 초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저녁의 낭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가을에는 ‘어번 아일랜드’에서도 자쿠지가 특히 인기가 좋다. 야외 수영장 곳곳에 마련된 자쿠지는 온수풀보다 항상 높은 수온을 유지해 선선한 가을 날씨에 안성맞춤이다. 
     
    ‘어번 아일랜드’ 풀 사이드에서의 ‘버거&치킨 플레이트’ 또한 ‘미식의 계절’ 가을에 기는 휴식의 묘미다. ‘버거&치킨 플레이트’ 는 치즈, 치킨, 새우, 그리고 데리야끼 4가지 맛으로 구성된 ‘포 핸즈 버거(4 Hands Burger)’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및 미니 샐러드, 그리고 여기에 어울리는 제주펠롱에일 생맥주 2잔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최고층인 23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되어 서울신라호텔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남산의 풍경과 도시의 전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공간으로, 신속한 익스프레스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조식,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와 같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어 도심 속 휴식을 찾는 레저 고객에게 인기 만점인 공간이다. 단,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만 13세 이상 고객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다.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버거&치킨 플레이트(1개) 및 제주펠롱에일 생맥주(2잔),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2인)으로 기본 구성된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 이용 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혜택(2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2~14일은 상품 이용 가능 기간에서 제외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입추와 처서가 지나자 습하고 더운 날씨가 물러 가고 맑은 공기와 청명한 하늘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객실 고객이 호텔 인근에 위치한 남산 공원에서 맑은 날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그랜드 피크닉’패키지를 선보였다.  그랜드 피크닉 패키지는 날이 선선해지는 가을까지도 이용 가능하도록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객실 고객이 산책을 위해 주로 방문하는 남산 공원은 호텔과 구름다리로 이어져 있어 매우 가까울 뿐만 아니라 대부분이 완만한 평지를 이루어 나이를 불문하고 걷기에 좋다. 또한, 남산공원은 산책길을 따라 구역마다 조경이 잘 되어 있어 조깅을 하거나 산책을 하면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남산공원에는 가족들을 위한 어린이 놀이터가 자리하고 있으며, 남산 타워까지 도보로 50분 정도가 걸리는 산책로 또한 마련되어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별도의 피크닉 준비 없이도 호텔에서 제공하는 아이템들로 실용적인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피크닉 패키지는 재단장을 통해 한층 공간이 여유로워진 객실에서 남산 또는 한강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객실 1박과 호텔의 베이커리 숍 ‘델리’에서 특별 제작한 에코백에 담아주는 그랩앤고 메뉴를 제공한다. 그랩앤고 메뉴에는 샌드위치, 샐러드 및 쿠키와 쥬스가 포함되어 피크닉의 정취를 즐기기 좋다.  뿐만 아니라, 그랜드 피크닉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의 수영장 및 체육관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피크닉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다. 그랜드 피크닉 패키지는 일일 패키지 가격을 기준으로 최저 260,000부터 이용할 수 있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프레이저 플레이스
  •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을 맞아 ‘아름다운 가을(Beauty-Fall)’ 패키지를 시작한다. 약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아름다운 가을’ 패키지는 건조한 날씨로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위해 프레이저 플레이스가 마련한 다양한 선물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패키지는 조식과 함께 프리메라 마스크팩 2매가 객실당 제공되며, 센트럴의 경우 록시땅 시어버터 엑스트라 젠틀 핸드 앤 바디 로션이 제공되며, 남대문은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듀오 제품이 제공된다.

    이번 ‘아름다운 가을’ 패키지의 이용 요금과 관련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은 159,000원부터, 남대문은 139,000원부터 선택 가능하다. (세금별도)

    그랜드 힐튼 서울
  •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해피 폴리데이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가을 풍경이 아름다운 백련산을 배경으로 한 객실 1박과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2인, 가을차(秋茶) 2잔으로 구성되었다. 가을차로는 따스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향긋한 유자차, 달콤쌉싸름한 자몽차, 상큼한 제주 한라봉차 3종을 준비했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선택 시 해피아워 및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LED 마스크 ‘셀리턴’과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이며, 사우나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가을 패키지 가격은 18만 4천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워커힐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도심 속 자연에서 가을이 주는 정취를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가을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가을 객실 패키지는 더글라스 하우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제공하는 총 여섯 가지로 마련됐다.

    더글라스 하우스에서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는 ‘가을이야기’와 ‘가을내음’ 두 가지로 마련된다. ‘가을이야기’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을 기준으로 하며, 더글라스 아워와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이 포함된다. 여기에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테이크아웃 또는 프라이드 치킨에 소시지와 모둠 피클이 제공되는 치킨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가을내음’ 패키지 역시 더글라스 아워와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웰컴 와인과 워커힐 주변 아차산 산책로의 자연경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시그니처 디퓨저를 제공해 신선하고 풍성한 가을의 향기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성인 2인 기준 가격은 ‘가을이야기’ 패키지 23만원부터, ‘가을내음’ 패키지 27만 3천원부터이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도 ‘가을이 폴폴’, ‘가을하늘’ 두 가지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가을이 폴폴’ 패키지는 본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포함했다. 여기에 라이브러리 커피 또는 피자힐 콤비네이션 피자 테이크아웃을 선택할 수 있다. ‘가을하늘’ 패키지에는 클럽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클럽라운지 해피아워 및 조식, 피자 테이크아웃이 포함됐다. 성인 2인 기준으로 가격은 ‘가을이 폴폴’ 패키지가 21만 5천원부터, ‘가을하늘’ 패키지 34만원부터이다.

    이와 함께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컬러풀 어텀(Colorful Autumn)’과 ‘폴 이스케이프(Fall Escape)’ 2가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컬러풀 어텀은 일식당 ‘모에기’의 치킨 가라아게 테이크아웃과 루프탑 가든 ‘스카이야드’ 커피를 포함한다. 폴 이스케이프는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웰니스 클럽 내 사우나 입장으로 구성된다. 또한 가을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스카이야드’에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 2인 기준 29만 9천원부터다. (객실 패키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JW 메리어트 서울
  • JW 메리어트 서울은 호텔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국의 전통미와 모던한 인테리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럭스에서의 1박으로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등에서 충분한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룸 서비스를 통해 가을 제철 재료들로 각종 세이보리와 디저트로 특별히 준비한 디저트 모듬 플레이트와 와인 1병이 준비되며, 특별 선물로는 JW 메리어트 서울이 자체 제작한 20% 시어버터 핸드크림 2종 세트(3만 5천원 상당)를 제공할 예정이다.

    핸드크림 2종 세트는 JW 메리어트 서울 객실 어메니티의 라벤더 향을 담은 ‘Sweet Touch’와 애플민트 향이 가미된 ‘Fresh Touch’로 구성되어 있으며 20%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건조한 계절에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총 4,300평에 달하는 초대형 피트니스 클럽 안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과 테라피풀, 유아풀, 선베드, 카바나 등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350여종의 다양한 운동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가을을 맞아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 투숙은 물론 뉴욕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BLT 스테이크의 다이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고메 저니(Gourmet Journey)’ 익스피리언스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고메 저니’ 익스피리언스는 그동안 와인 앤 버스커, 살롱 드 딸기 등 다채로운 다이닝 기획으로 주목을 받았던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차별화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이번 익스피리언스는 10층에 이그제큐티브 이용 고객만을 위해 별도로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출입이 가능해 별도로 전용 체크인, 체크아웃 및 컨시어지 서비스 및 여유로운 조식과 함께 오후 해피 아워 시간동안 간단한 다과와 음료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높은 층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 친환경 인증의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도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디너로는 뉴욕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 BLT 스테이크에서의 디너 코스 2인이 제공되며 프라임 안심 스테이크와 아무즈 부슈, 칠레산 훈제 연어 등 총 5가지 시그니처 메뉴로 구성된 BLT 스테이크만의 정통 뉴욕 스타일 다이닝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5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노보텔 강남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최근 프랑스 요리 전문가 윤화영 셰프가 새롭게 합류해 프랑스의 분위기를 더한 가운데 낭만적인 가을을 맞아 ‘봉주르 파리 (Bonjour Paris!)’ 패키지를 선보인다.
     
    ‘봉주르 파리 (Bonjour Paris)’ 패키지는 여유롭게 즐기는 객실에서의 1박,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파리 사람들의 삶을 주제로 40명의 작가의 400여점 작품을 선보이는 매그넘 인 파리 전시 티켓 2매를 제공한다.

    개방형 돔 천장과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혜택과 조식 특가 혜택이 제공되어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슈페리어 객실 이용 시 에펠탑이 보이는 로비라운지에서 즐기는 프렌치 바케트, 크로아상과 햄, 치즈, 갈레뜨 등 다양하게 준비되는 프렌치 브런치 2인이 오전 10부터 오후 2시까지 제공되어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봉주르 파리 패키지 가격은 14만 5천원 (세금별도)부터 이며, 조식 특가 금액인 5만원 추가 시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조식 2인이 이용 가능 하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에서는 머큐어 시그니처 향기를 개발해 자체 제작 어메니티인 ‘머큐어 디퓨저(Mercure Diffuser)’를 만들었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 로비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머큐어의 시그니쳐 향기를 맡아볼 수 있다.

    호텔은 ‘머큐어 디퓨져’와 객실을 함께 만날 수 있는 가을향기폴폴 패키지를 9월 16일부터 선보인다.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기 위해 개발한 머큐어 시그니처 향기는 우아한 화이트 플로럴 향취를 중심으로, 잔향은 우디가 중심이 되어 안정감 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스탠다드 15만4천원 부터이고, 디럭스는 17만 4천원부터다. (10% 세금 별도) 패키지 이용 시 사우나&피트니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머큐어 디퓨져’는 개별 판매가 가능하며 2만 5천원에 만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 자녀와 동반한 고객을 위한 유캉스 패키지(Baby Vacance Package)에 한층 더 풍성해진 혜택을 담아 선보였다.

    유캉스 패키지는 어린아이와 함께 호텔을 찾은 고객을 위한 혜택들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에는 생후 6개월부터 5살까지 어린이가 사용할 수 있는 스위마바의 유아용 보행기 튜브가 포함되어 있어 객실 내 구비된 릴랙세이션 풀에서 아기는 물놀이를 즐기고 엄마와 아빠는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유캉스 패키지의 혜택은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하여 스위마바의 보행기 튜브와 거버의 퍼프 스낵 1종과 오가닉 파우치 2종 및 에코백,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과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유캉스 패키지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5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51만원부터다. (부가세 10% 별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9월 한 달간 호텔 개관 10주년 기념 가을 패키지 ‘Thank U, 10th (땡큐, 텐쓰)’ 패키지를 선보인다.

    100객실 한정 판매하는 ‘Thank U, 10th (땡큐, 텐쓰)’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10주년을 기념해 호텔에서 특별 제작한 블루투스 스피커 1개, 호텔에서 멋진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제작한 10주년 기념 토퍼(Topper, 기념 문구나 그림을 오려 만든 종이)를 포함한다.

    패키지 이용 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 및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17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또한, ‘Thank U, 10th (땡큐, 텐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주년 기념 토퍼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사진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세인트 레지스 싱가포르 숙박권, 메리어트 마르퀴스 방콕 퀸즈파크 숙박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숙박권을 증정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은 늦은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늦캉스’ 트렌드를 반영해 가성비 좋은 브런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9월 2일부터 투숙 가능한 ‘딜라이트 브런치 (DeLight Brunch)’ 패키지는 총 주방장이 이번 패키지를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2인 브런치 세트가 룸서비스로 제공되며,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오후 2시까지 포함해 보다 여유롭게 브런치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호텔 침대에서 늦잠을 즐긴 후, 조식 레스토랑으로 직접 가지 않아도 객실에서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브런치 세트와 함께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브런치 구성으로는 층층이 쌓아 올린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 체다치즈 프레즐, 베이글, 크루아상 등을 담은 브레드 바스켓과 함께 빵에 곁들일 수 있는 콜드 컷, 크림치즈, 오렌지 마멀레이드가 제공되며, 홈메이드 망고 요거트와 블루베리 요거트, 과일 등을 포함한다. 음료는 커피, 주스, 차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토요일은 예약은 제외되며, 브런치 이용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까지이다. 패키지 가격은 보타닉 룸 기준 1박에 143,000원 (10% 세금 별도)부터이며, 오는 11월 29일까지 판매한다.

    여의도 메리어트
  • 단풍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여의도 메리어트에서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폴 에버 패키지를 선보인다. 직접 요리를 할 수 있는 키친, 세탁기와 건조기까지 갖추어진 객실에서의 1박은 물론 가을 여의도의 풍광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파크카페에서의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호텔 내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스쿼시 코트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는 소중한 우리 가족의 환절기 피부 건강을 책임질 ‘리아네이처’의 코스메틱 패키지가 제공된다. 코스메틱 패키지는 샴푸 & 바스 240ml 1개, 샴푸 & 바스 바 7ㅜ5g 1개, 마스크팩 5입 1세트로 구성된다. 폴 에버 패키지는 원 베드룸 스위트 28만원부터, 원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0만원부터다. (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가을을 맞아 호텔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은 물론, 풍성한 조식 뷔페와 호텔 최고층인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맥주와 플레터를 즐길 수 있는 ‘어텀 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11월까지 투숙 가능한 가을 시즌 한정 ‘어텀 센트 패키지’는 객실 안이 아닌,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운영 시간 내 원하는 시간에 맥주 그리고 스페셜 플래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음날 아침 풍성한 조식을 책임질 피스트 뷔페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어텀 센트 패키지’ 투숙 기간 동안 뷔페부터 플레터까지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의 편안한 가을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어텀 센터 패키지’는 26만원부터다. (10% 세금 별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곰돌이 푸’ 전시와 함께 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는 10월까지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가을 시즌에 맞춰 ‘달콤한 쉼’을 주제로 구성되었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올림픽공원 내 소마미술관에서 열리는 곰돌이 푸 전시회 티켓 2장, 그리고 따듯한 티를 2잔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이비스 스타일 강남의 세련되고 모던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곰돌이 푸’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티 브랜드 ‘도밍고’ 에서 곰돌이 푸 테마로 출시한 ‘꿀 캐모마일 차’과 ‘꿀 밀크티’, ‘굿 헬프차’ 중 2잔을 선택 가능하다. 패키지 요금은 9만 5천원부터다. (부가세 별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오는 9월 30일까지 루프탑 바에서 와인 세트를 이용하고 호텔 투숙까지 할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루프탑 와인 세트, 그리고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과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등으로 이루어져있다.
     
    투숙 당일, 화려한 야경이 펼쳐진 루프탑 바에서 슈퍼 프리미엄 와이너리의 쁘띠 캐주얼 와인인 ‘러블리 믈랑믈랑(Lovely Moulin-moulin)’을 즐길 수 있다. 5가지 품종이 블렌딩 되어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레드와인과 풍성한 과일향에 향긋한 꽃향기가 더해져 상큼한 화이트 와인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견과류와 메이플 시럽을 뿌린 브리치즈 구이를 함께 내어 와인의 우아한 풍미를 느끼기에 제격이다. 와인 한잔 후 노곤한 몸을 이끌고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한 뒤, 세미 노천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고 느긋하게 체크아웃 할 수 있다. 루프탑 와인 패키지 요금은 16만원부터다. (부가세 별도)

    파라다이스시티
  •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럭셔리 라운지에서의 다이닝과 따뜻한 야외 수영 등으로 풍요로운 가을 여행을 선사할 ‘어텀 겟어웨이(Autumn Getaway)’ 패키지를 출시한다.

    ‘어텀 겟어웨이(Autumn Getaway)’ 패키지는 럭셔리한 분위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불고기 샐러드, 나시고랭, 차돌박이 쌀국수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어텀 세트’를 음미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가을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시그니처 시설 수영장과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 등도 이용 가능하며,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 무료 입장 혜택도 제공한다. (단, 크로마 운영일 기준 성인 한정)

    여기에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과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할인, 최상급 제품과 럭셔리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담았다.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27만 5천원부터다. (디럭스 기준, 10% 세금 별도)

    롤링힐스 호텔
  • 롤링힐스 호텔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자연 속에 둘러싸여 완연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객실 1박과 스파 프로그램 할인 혜택, 라운지에서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며 다채롭게 가을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롤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수페리어 객실에서부터 가든뷰 디럭스, 패밀리프리미어 트윈 객실까지 원하는 타입의 객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일상 속에서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도록 더 스파 3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1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제철 밤을 이용하여 만든 몽블랑 케이크와 커피를 제공하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밖에도 조식 뷔페 2인 이용 혜택과 전면 유리를 통해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실내 수영장과 아름다운 정원의 녹음이 보이는 피트니스 클럽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롤링힐스 피크닉 매트가 기브웨이로 제공되어 50 여 종의 나무와 식물들로 조성된 호텔 정원은 물론, 인근으로 나들이를 나설 때 활용 할 수 있으며, 호텔 산책로는 자연 그대로를 아름답게 조성해 한국조경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어 가을 정취를 느끼기 좋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