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매혹적이고 촉촉하게’…립 케어부터 신제품 립스틱 등 다양한 제품들

기사입력 2019.08.26 17:36
  • 립스틱은 색상만 바꿔도 전체 분위기를 간단하게 바꿀 수 있다. 전체 분위기를 바꿔주는 신제품 립스틱과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을 위한 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립 제품을 알아보자.

    거칠어진 입술, 매끈하고 촉촉하게 케어!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 피부는 수분을 잃고 거칠어지기 쉽다. 특히 입술은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조직이 얇고 피지막이 없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요구된다.

  • 아벤느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립 모델링 팩’
    ▲ 아벤느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립 모델링 팩’

    아벤느 ‘시칼파트 립 리페어 밤’은 수크랄파트 성분을 함유해 거칠어진 입술 및 입술 주변의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고영양 립밤이다. 환절기 시즌에 푸석해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는 제품으로, 보습력이 최대 6시간 유지된다. 이 외에도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벤느 온천수를 10% 함유했으며,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사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바르고 말려 떼어내기만 하면 건조한 입술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아트클래스 립 모델링 팩’을 출시했다. 립 모델링 팩은 수분 증발을 차단하는 랩핑 효과로 보습 케어는 물론, 거칠고 민감한 입술을 쉽고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입술 전용 팩이다. 모델링팩 특유의 탱탱하고 쫀쫀한 제형이 입술 굴곡과 주름 사이사이까지 빈틈없이 밀착돼 유효성분을 깊숙이 전달하고, AHA와 쉐어버터, 아몬드 오일이 함유돼 각질 제거와 보습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하다.

  •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립 스크럽’
    ▲ 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 립 스크럽’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 ‘시에로 립 스크럽 (Siero Lip Scrup)’은 연한 핑크색의 부드러운 립밤 제형에 작은 스크럽 알갱이가 박혀있는 스틱 타입 립 스크럽 밤으로, 스크럽 알갱이가 불필요한 각질을 탈락시키면서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끈적임 없이 촉촉한 입술로 가꿔준다.

    천연 설탕을 함유해 자극 없이 생기 있고 탄력 있는 입술로 가꿔주며, 스틱 타입으로 덜어낼 필요 없이 입술에 직접 발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식물성 오일 원료가 입술을 코팅하고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해 각질 제거 후에도 건조함 없이 입술 속부터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을 신제품 '립 메이크업'

    세련되고 고혹적인 입술을 연출해줄 다양한 립 메이크업 신제품을 알아보자.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LG생활건강 '오휘'의 신제품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은 유럽 왕가 주얼리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제품으로 입술을 보석처럼 빛나게 해주는 우아한 색감이 특징이다. 빛과 색이 결합된 '립 라이팅 피그먼트' 효과와 선명한 발색으로 입술에 화사한 생기도 더한다. 신제품 색상은 맑은 '레드'를 비롯해 '딥레드' '핑크' '로지핑크' '코랄' '무드로즈' 등 총 6가지로, 한정판 상품이다.
  •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랑콤이 이번 달 출시한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루비 쉐이프가 특징이다. 립스틱 사용 기준 최대 30회 터치까지 정교한 각이 유지되어 립 브러쉬가 없어도 손쉽게 풀립 연출이 가능하다.

    발색 또한 선명하고 최대 6시간까지 지속되는 포뮬라로 포인트 립  메이크업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색상은 시선을 사로잡는 쨍한 레드 색상부터 버건디, 톤다운 핑크 등 총 13종이 출시돼 포인트 립 메이크업으로 간단하면서도 확실한 나만의 무드를 표현하고 싶은 이들에게 넓은 선택 폭을 제공한다.

  • 시에로코스메틱 ‘디퍼 플럼퍼(Deeper Plumper)’
    ▲ 시에로코스메틱 ‘디퍼 플럼퍼(Deeper Plumper)’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은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맑은 파스텔 발색부터 강렬한 컬러까지 립스틱 하나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신제품 ‘디퍼 플럼퍼(Deeper Plumper)’를 출시했다.

    디퍼 로즈와 디퍼 레드, 누디 핑크, 블러싱 핑크, 코랄 로즈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된 신제품 ‘디퍼 플럼퍼’는 멘톨과 고추추출물, 지방 증식 효과가 뛰어난 보르피린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게 부풀려 매력적인 베이글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틴트 제형이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스며들면서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같은 컬러라도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속적으로 사용 시 입술 잔주름을 완화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도 겸비했다.

  •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
    ▲ 네이처리퍼블릭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
    네이처리퍼블릭은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으로 보송함을 선사하는 온라인 전용 ‘키스 마이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가벼운 발림성의 이 제품은 톤다운된 레드와 코랄, 오렌지, 핑크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차분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시어버터와 코코넛야자 오일 등 보습 성분이 프라이머를 바른 듯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입술의 주름을 메워주어 벨벳 제형의 감각적인 립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