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퍼니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단짠클래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19.08.26 13:41
  • 사진=퍼니게임즈
    ▲ 사진=퍼니게임즈

    퍼니게임즈가 모바일 액션 RPG '단짠클래시'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단짠클래시'는 귀여운 캐릭터와 '단짠'이라는 특이한 컨셉으로 유저들의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는 군단전 RPG로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불과 1주 만에 30만 명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며 지난 7일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되었다.

    이번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퍼니게임즈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보상' 이벤트에서는 과금 부담 없이 7일 동안 매일 접속만 해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콘텐츠 순위 목표 달성 시 '7일 대축제'를 통해 추가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접속 이벤트는 물론 80레벨까지 성장하면 보람을 확실하게 느끼게 해주는 '호화 선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과금유저를 대상으로 128 다이아를 소비하면 무려 백배의 다이아 보상을 지급하는 '백배 환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SSR 정령 '로버트'를 증정하며, 누적 충전 보답으로 380다이아 누적 충전 시 4급 붉은색 장비부터 지정 수량의 다이아를 누적 소비할 때마다 한층 더 화려하진 아이템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각각 다른 성향의 유저를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짠클래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