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바캉스 후 피부에 찾아온 ‘휴가 후유증’…맞춤 케어로 관리하자!

기사입력 2019.08.22 09:53
  • 뜨거운 자외선에 지속적해서 노출된 피부는 민감해지기 쉬운데 본격적인 환절기가 오기 전 애프터 바캉스 케어가 필요하다. 온종일 야외에서 고생하며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하기 위해 애프터 케어에 유용한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휴가 후유증으로 인한 건조함과 진정 케어!
  •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
    ▲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

    바이오-오일의 ‘스킨케어 오일’은 비타민 A, 비타민 E와 카렌듈라 등 식물 추출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거칠어지는 등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오일이다.

    ‘물새 꼬리샘 오일’을 재현한 바이오-오일만의 독자성분 ‘퍼셀린 오일™’이 함유되어 오일 특유의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것이 특징이다. 특히,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은 뜨거운 햇볕에 바짝 마른 피부에 수분 증발을 억제해주는 데에 효과적이다.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휴가로 인해 푸석해진 모발에도 에센스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자극 받은 피부에 얇은 보습 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고된 일정으로 지친 발에 쿨링 및 피부 보호!
  • 바디 네이처 ‘수딩 콜드 젤 버닝 핏 앤 타이얼드 레그스’
    ▲ 바디 네이처 ‘수딩 콜드 젤 버닝 핏 앤 타이얼드 레그스’

    바디 네이처 ‘수딩 콜드 젤 버닝 핏 앤 타이얼드 레그스’는 멘톨 성분을 포함해 피부를 시원하게 케어해 발과 다리의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 피부 활력과 정화에 도움이 되는 식물 추출물 또한 함유해 발과 다리의 붓기 완화 및 각질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선번 피부에도 건강한 피부 컬러와 쿨링 효과!
  • 이니스프리 ‘라이트 핏 쿠션’
    ▲ 이니스프리 ‘라이트 핏 쿠션’

    이니스프리 ‘라이트 핏 쿠션’은 히알루로닉 스피어 성분을 함유해 여름철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햇빛에 탄 피부에 적합한 컬러도 갖춰져 있으며, 탄성력이 조밀한 2중 스판 메쉬로 통과되는 초경량 입자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예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바캉스 후 피부 관리에 좋은 애프터 케어!
  • 닥터프로그 ‘시카 티티 크림’
    ▲ 닥터프로그 ‘시카 티티 크림’
    참존 민감 피부 전문 브랜드 ‘닥터프로그 시카 티티 크림’는 국내에서 병풀로 유명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수가 80%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보충해 준다.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흡수가 빠르고 번들거림이 없어 사용 후 피부를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복잡한 스킨케어가 부담스러운 여름에는 자기 전 가벼운 스킨으로 마무리한 후 나이트 마스크용으로 발라 피부를 관리해주는 것도 효과적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