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호텔스컴바인에서 호텔 예약하고 OK캐쉬백으로 돌려받자

기사입력 2019.08.21 09:38
  • 호텔스컴바인은 SK 플래닛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과 제휴해 호텔 예약 고객에게 캐쉬백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 호텔스컴바인은 지난 13일부터 OK캐쉬백과의 제휴 서비스를 시작했다. OK캐쉬백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호텔스컴바인 배너로 연결되는 페이지에서 호텔을 예약하면 예약금액의 7%가 체크아웃 후 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쇼핑, 문화, 외식, 항공 등 폭넓은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추가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OK캐쉬백 홈페이지 내 온라인 쇼핑 탭에서 쇼핑적립을 클릭하고, 여행/숙박 카테고리에서 호텔스컴바인 예약 페이지에 접속한 뒤, 메인 페이지에 소개되는 호텔을 예약하면 예약금액의 10%가 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된다.

    프로모션 호텔은 서울, 부산, 제주, 타이베이, 방콕 등 국내외 5개 지역의 인기호텔 25곳으로 엄선했다. 모두 4성급 이상의 호텔로 한국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트렌디한 호텔들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8월 19일부터 31일까지이며, 투숙기간은 8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