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성통상의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2019 F/W 화보를 선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본격적인 19FW시즌을 앞두고 선 공개되는 4가지 스타일의 아이템 화보로 지오지아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수트와 가을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캐시미어 스웨터, 그리고 2가지 스타일의 겨울 롱다운까지 남성들을 위한 베이직 하면서도 완성도 있는 스타일로 연출했다.
-
화보에서 박서준은 수트 장인다운 포멀한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가디건까지 완벽한 포즈를 선보이는가 하면 겨울을 부르는 2가지 아우터 스타일로 8월 늦더위마저 무색하게 만들었다.
-
관계자에 따르면 “지오지아의 19FW 시즌은 ‘PLAY & PAUSE’를 컨셉트로 배우 박서준의 가장 멋진 순간과 일상의 편안한 모습을 상반되면서도 위트 있게 담아냈다. 올해로 지오지아와 3번째 F/W 시즌을 맞이한 박서준은 촬영장에서도 특유의 유쾌한 웃음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끄는가 하면 다양한 아이템들도 그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해 내며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고 전했다.
-
지오지아는 배우 박서준의 선 공개 화보와 함께 8월 20일부터 19FW 박서준 롱다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에 진행하는 겨울 아이템 선 프로모션은 공동구매 형식으로 신청자 목표 인원 1,000명 넘으면 지오지아 박서준 롱다운을 이벤트 혜택가로 구매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지오지아 공식 온라인몰인 탑텐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권연수 기자 likegoo@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