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의류건조기 등 육아 일손 돕는 소형가전

기사입력 2019.08.19 18:45
  • 육아를 하며 집안일까지 함께 하는 주부들에게는 하루 24시간이 부족할 정도다. 이럴 때에는 가전을 이용해 조금이라도 일거리를 줄여보는 건 어떨까?

    손이 많이 가는 일들을 대신 해결 해 집안일뿐만 아니라 육아에 필요한 여러 일거리를 줄여줘 빠른 육퇴(육아퇴근) 및 여가시간을 늘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형가전을 소개한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
  • 아이를 키우는 집은 청소하고 뒤돌아 서면 다시 청소가 필요한 상태가 되는 경우가 다반사다. 청결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청소도구를 구매하지만 최근에는 강력한 흡입력과 물걸레 기능이 동시에 가능해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해주는 로봇청소기가 각광받고 있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G5)는 흡입 청소와 동시에 가능한 물걸레 기능을 탑재해 로봇청소기로서의 만족스러운 청소력을 갖추고 원격청소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 등 현대인의 니즈를 충족하면서도 가격부담을 줄였다.

    아이클레보 최초로 물통이 부착된 물걸레 기능이 탑재되어 흡입과 걸레 그리고 흡입+걸레 기능이 3-in-1으로 가능해 원하는 물양을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고 흡입과 걸레를 동시해 작동할 수 있어 미세한 먼지까지 닦아 바닥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시켜준다. 스마트폰 와이파이 앱(Wi-Fi APP)을 활용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원격 청소가 가능해 외출 시 집으로 돌아오기 전 작동시켜 위생적인 실내환경을 조성 할 수 있는 똑똑함까지 갖췄다.


    레이캅코리아 ‘레이캅 라이트’
  • 피부가 민감한 아이의 침구는 매번 빨래를 하더라도 집먼지진드기의 잔여가 매번 고민된다. 침구청소기를 마련하고 싶지만 활용도 때문에 고민이 된다면 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에서 출시한 무선청소기를 소개한다. 독자적인 침구살균 최상의 기술력에 먼지와 유해물질을 철저히 제거하는 바닥청소력을 갖춰 출시된 올인원 무선청소기 ‘레이캅 라이트(LIGHT)’는 레이캅 침구청소기와 동일한 레이클린 테크놀로지가 적용 된 UV헤드로 최상의 침구살균 청소력을 갖췄다. 독자적인 광클린 메커니즘을 적용해 화학제품을 쓰지 않고도 세균 99.9%, 바이러스를 96% 이상 살균할 수 있고 3분간 건강유해물질 제거효율 90%가 가능하다.

    여기에 흡입 및 강력한 두드리기 효과로 침구 및 집안 곳곳의 집먼지진드기와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관리가 어려운 침구 위생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더불어 2종류의 재질로 된 브러시가 탑재된 파워모터헤드가 바닥은 물론 융단 속 숨은 먼지까지 긁어내 깨끗하게 청소한다. 꼼꼼한 청소 및 먼지 잔해 방지를 위한 먼지센서는 모래와 가루먼지는 물론 육안 확인이 불가능한 20㎛(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꽃가루, 진드기 사체까지 감지해 철저하게 제거해줘 더욱 손쉽게 침구 위생과 실내 위생을 함께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 비염 및 알레르기에 대한 고민도 해결한다.

    휴비딕 ‘ 무설치 식기세척기’
  • 아기들은 손에 잡히는 것들을 입으로 가져가 장난감부터 젖병까지 매일매일 살균을 해야 한다. 면역력이 약한 아기를 위해 매일 아기용품을 살균하기 위해 시중에는 많은 살균기가 출시되고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살균 기능을 탑재한 식기세척기가 등장해 육아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줄여주고 있다.

    휴비딕 ‘무설치 식기세척기’ 는 맞벌이 부부와 1인가구는 물론, 유아를 동반한 가족 등 4인 이하 가정에 최적화된 소형 가전제품으로, 기존 식기세척기와 달리 증기 배출구 상단 노출로 설치 위치 제약이 없으며 번거로운 설치작업이 필요치 않아 일반 가정에서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또 물통만 분리하여 세척하는 방식으로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 자체 6가지 다양한 기능과 살균세척&열풍건조 기능 탑재로 아기 젖병 및 유아식기, 장난감 등 아기용품을 직접 삶거나, 소독기를 별도로 사용할 필요가 없어 아기 용품 관리를 더욱 손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위니아대우 의류건조기 ‘mini’
  • 아기 옷은 수시로 세탁을 필요로 해 세탁 후 건조까지 바쁜 육아 시간을 더 힘들게 하는 요소 중 하나다. 최근에는 미세먼지로 인해 더 자주 세탁을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세탁 후 건조뿐 아니라 먼지까지 털어 내 더 보송하고 청결한 의류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건조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위니아대우 초소형 의류건조기 `미니(mini)`는 소량 세탁물을 빠르게 건조할 수 있어 매일 세탁이 필요한 아기 옷 등 청결에 민감한 옷감을 위생적으로 건조할 수 있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3㎏ 용량으로 공간효율성과 이동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동급 제품 대비 20% 가까이 작고 배기호스 설치가 필요 없어 다용도실, 배란다, 거실 등 다양한 곳에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이중 구조의 배기필터가 탑재돼 자연 건조로 제거하기 어려웠던 의류 속 숨어 있는 먼지나 보풀을 말끔하게 제거한다. 건조기 제품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자외선(UV) 살균 기능과 플라스마 탈취 기능을 채택해 옷감에 밴 냄새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유해 세균까지 살균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