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라스타게임즈 '시간의노래: 무한의시', 한국형 신규 영웅 출시 및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9.08.16
  • 사진=라스타게임즈
    ▲ 사진=라스타게임즈

    라스타게임즈가 자사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시간의노래: 무한의시'에서 광복절을 맞아 한국형 신규 영웅을 추가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한국형 영웅 '린'은 광복절을 맞아 기존 동제국의 린이 화려한 한복을 입고 등장하며, 퀄리티 높은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한국형 영웅 린은 글로벌 서비스에서는 나오지 않고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동제국 제일의 미녀라는 게임 내 세계관을 반영한 이미지에 걸맞게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광복절 이벤트는 아그네사 제국과 황 제국의 BEST PAIR를 선정하고 투표를 진행하는 것으로 오는 19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가장 많은 조합이 나온 상위 3종을 선택한 유저에게 타임스크롤 400개, 잠재력 물약 3개 등을 지급한다.

    또한, 정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 특별한 가구를 탐험에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광복절을 맞이해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라스타게임즈는 "한국 유저들만을 위해 글로벌 서비스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한 한국형 캐릭터의 출시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시간의노래: 무한의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부족한 부분은 보완하고 유저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추가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시간의노래: 무한의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