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휴가는 늦어도 패션은 완벽하게”…늦은 여름휴가 떠나는 바캉스족 주목!

기사입력 2019.08.14 18:14
  • 말복이 지나도 계속되는 무더위에 막바지 여름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다가오는 징검다리 연휴와 8월 중순 이후 한풀 꺾인 더위를 기대하며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은 늦은 휴가만큼 완벽한 휴가를 보내기 위해 더없이 분주하다.

    늦은 휴가 준비로 정신없는 와중에 바캉스 패션으로 뭘 입을지 고민하는 시간조차 사치처럼 느껴지는 이들을 위해 올여름 가장 핫하고 ‘실패 없는’ 바캉스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안다르 ‘까메오 워터 크롭 래쉬가드’와 ‘에어쿨링 레깅스’ 눈길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의 ‘까메오 워터 크롭 래쉬가드’와 ‘에어쿨링 레깅스’가 올여름 대표 바캉스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 안다르 까메오 워터 크롭 래쉬가드 & 에어쿨링 레깅스
    ▲ 안다르 까메오 워터 크롭 래쉬가드 & 에어쿨링 레깅스

    안다르의 ‘까메오 워터 크롭 래쉬가드’는 19SS 트렌디인 타이다이(Tie-dye)패턴부터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아티스틱 패턴까지 다양한 패턴이 더해진 크롭 숏 슬리브 제품으로 우수한 발색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소프트한 컬러 매치로 부담스럽지 않으며 청량감은 물론 트로피컬 무드를 선사해 많은 이들이 바캉스룩으로 찾고 있다. ‘까메오 워터 크롭 래쉬가드’와 매치해 입기 좋은 ‘에어쿨링 레깅스’는 5부, 7부, 8.2부, 9부로 다양한 기장과 함께 기장마다 다른 다양한 컬러라인업으로 올여름 대표 워터 레깅스로 불린다.

    안다르 래쉬가드는 UV 50+ 원단으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트렌디한 컬러감과 정교한 패턴이 특징이며, 액티브한 워터 스포츠에도 끄떡없는 복원력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비침 현상 없는 탄탄한 양면 조직감을 보유하고 있으며 리얼 무광택으로 보다 슬림해 보이는 룩을 연출한다. 스윔수트에서부터 재킷, 크롭, 슬리브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어 믹스매치가 가능하며 키즈라인까지 있어 패밀리용 래쉬가드로 제격이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가족은 물론 친구와 함께 ‘시밀러룩’ 연출이 가능하다.

  • 안다르 까메오 워터 크롭 래쉬가드 & 에어쿨링 레깅스
    ▲ 안다르 까메오 워터 크롭 래쉬가드 & 에어쿨링 레깅스
    ‘하이브리드 워터 레깅스’ 역할을 하는 에어쿨링 레깅스는 일명 ‘원 소스 멀티 유즈’ 아이템으로 요가복, 일상복을 넘어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 각종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일명 ‘원 소스 멀티 유즈’ 아이템이다. 면보다 8배 빠른 속도로 마르는 미국 듀폰사의 최고급 원단 탁텔(Tactel)을 활용하여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으며, 일반 나일론 소재보다 뛰어난 내열성으로 수분을 즉시 방출 시켜 최적의 쿨링감을 선사한다.

    편안한 바캉스룩 연출, 아이더 ‘와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바캉스룩으로 활용도 높은 반바지 아이템 ‘와일리’를 출시했다.

  • 아이더 ‘와일리’
    ▲ 아이더 ‘와일리’
    ‘와일리’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휴가지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바캉스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남성 제품은 챠콜, 라이트 블루, 다크 그린, 레드, 머스터드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여성 제품은 다크 네이비, 베이지, 레드, 핑크 총 4가지로 출시해 커플 아이템으로도 연출 가능하다.

    허리 부분에 오비 E-band(이밴드)를 적용해 밴딩 팬츠 특성상 허리를 조여주는 불편함을 줄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양옆과 뒷부분에 포켓을 디자인하여 실용성을 높였으며 넉넉한 핏과 얇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늦더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과감한 디자인으로 시선 집중, 디스커버리 여성 ‘집업 원피스 수영복’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바캉스는 물론 호캉스에도 어울리는 ‘집업 원피스 수영복’을 선보였다.

  • 디스커버리 여성 ‘집업 원피스 수영복’
    ▲ 디스커버리 여성 ‘집업 원피스 수영복’
    모노키니 스타일의 ‘집업 원피스 수영복’은 몸매 결점은 가려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눈에 띄는 색을 배색해 몸 라인을 보완하는 것이 특징이다. 옆 라인은 빅 로고로 포인트를 줘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더했으며, 넥 라인의 집업 디테일은 유니크한 매력을 자아낸다. 세련된 디자인과 과감한 컬러 구성으로 바캉스룩과 호캉스룩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워터 라인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피팅감이 뛰어나며 공기 순환 및 물 흡수와 배출이 탁월한 브라 패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시접 부분이 몸에 직접 닿지 않아 수상 활동 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강렬한 컬러 포인트, 뉴발란스 ‘엔트리퍼 팬츠’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썸머 컬렉션 ‘엔트리퍼 팬츠’가 바캉스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뉴발란스 ‘엔트리퍼 팬츠’
    ▲ 뉴발란스 ‘엔트리퍼 팬츠’

    올해 새롭게 선보인 ‘엔트리퍼 팬츠’는 기존 트렌디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강렬한 포인트를 가미한 제품이다. 짧은 기장과 레트로 무드의 시원스러운 색감이 가볍고 경쾌한 분위기를 전하며, 여행 및 스포츠 활동은 물론 데일리룩으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수코팅 원단 사용으로 일상복은 물론 물놀이 및 워터 스포츠에도 유용해 바캉스룩으로 제격이다. 4부와 3.5부 기장으로 출시되었으며, 4부는 블랙, 퍼플, 민트, 레드 총 4가지 색상으로, 3.5부는 블랙, 레드, 옐로 총 3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어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바캉스룩을 연출한다.

    자외선 차단 및 흡습성과 속건성 뛰어난, 노스페이스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

    노스페이스는 올여름 뜨거운 태양 아래 스타일리시하게 워터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2019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 노스페이스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
    ▲ 노스페이스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

    노스페이스의 ‘수퍼 래시가드 컬렉션’은 우수한 기능성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제품군으로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전 방향(4-WAY) 스트레치 원단을 적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또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흡습성과 속건성이 뛰어나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하다.

    특히, 입고 벗기 편리한 집업 스타일의 래시가드에서 루즈 핏의 반팔 래시가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고, 함께 매칭해서 입을 수 있는 쇼츠, 레깅스, 워터슈즈 및 방수가방 등을 함께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