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5일부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마텔 BIG 3'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마텔 BIG 3' 팝업스토어를 8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4일간 열고, 메인 테마인 바비 60주년과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핫휠, 방탄소년단 공식 인형 BTS 패션돌의 정식 판매를 기념한 대규모의 전시 및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텔 BIG 3' 팝업스토어에서는 올해 추석 메인 완구로 출시된 신제품 '바비와 케이크 만들기 세트'와 ‘핫휠 점핑 스코어 챌린지 세트’를 선보이고, 인기 제품 150종을 정가 대비 10%~50% 할인가에 판매한다.
-
'바비와 케이크 만들기 세트'는 바비가 데님 원피스에 귀여운 케이크 패턴이 프린트된 앞치마를 두르고 파티쉐로 변신해 체험하는 제품으로 빵을 반죽하고 굽고, 케이크를 디자인하고 꾸미고, 완성된 케이크를 진열하거나 케이크 박스에 넣어 판매하는 3가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쿠킹 테이블로 구성되었다. 제품에 포함된 세 가지 색상의 점토로 만든 케이크 시트에 디자인 스텐실과 패스트리 백을 이용해 나만의 독창적인 케이크를 만들고 함께 구성된 곰돌이, 무지개, 촛불로 데코레이션 하면 더 예쁘게 꾸밀 수 있다.
이번에 함께 선보이는 ‘핫휠 점핑 스코어 챌린지 세트’는 친구와 함께 경쟁하며 즐길 수 있는 대결 구도 방식의 핫휠 트랙 세트다. 발사대 혹은 점프대에 핫휠카를 장작하고 버튼을 누르면 빠른 속도로 점수가 적혀있는 타일을 향해 골인시킬 수 있으며, 상대방보다 더 빨리 타일을 자신의 색상으로 뒤집어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한다.
팝업스토어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증정 혜택도 마련되었다. 바비 신제품 '바비와 케이크 만들기 세트' 포함 7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 한해 바비 자전거 완구를 제공하며, 핫휠 신제품 ‘점핑 스코어 챌린지 세트’ 포함 5만 원 이상 구매 시 핫휠 베이직카 3팩을 증정한다. 이 외에 룰렛 이벤트, SNS 구매 인증 이벤트 등 푸짐한 경품의 다양한 부스 행사를 운영하며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손오공 관계자는 “올해 하반기에 ‘마텔 BIG 3’ 대규모 팝업 스토어를 전국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움과 다양한 볼거리 및 실속 있는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