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

안텍, 화려한 퍼포먼스를 겸비한 미니타워 'VSK10 window' 출시

기사입력 2019.08.09 18:43
  • 글로벌 브랜드 안텍(Antec, 공식유통사 ㈜에이원아이엔티)이 신규 미니타워 케이스 'Antec VSK10 WINDOW'를 출시했다.

    'Antec VSK10 WINDOW'는 기존의 안텍 제품과는 기능과 디자인적으로 많은 차별화를 두어 새로운 시도가 엿보인다.

  • 사진=안텍
    ▲ 사진=안텍

    전면은 깔끔하고 심플하게 디자인되었다. 측면은 푸른색의 영롱한 빛을 내는 플라스틱 패널을 적용하여 튜닝효과는 물론 내부 디자인을 자유롭게 감상하고 실시간으로 시스템 모니터링까지 가능하게 설계되었다.

    또한 눈여겨 볼 점으로는 전면의 120mm 쿨러가 기본장착 되어있는 것은 물론, 후면에 화이트 LED를 내뿜는 120mm 쿨러까지 총 2개의 쿨러가 기본 장착되어 있다는 점이다. 기본 제공되는 쿨러만으로도 충분한 쿨링효과는 물론 화려한 LED 효과까지 만끽할 수 있는 작지만 강력한 케이스다.

  • 사진=안텍
    ▲ 사진=안텍

    내부는 깔끔한 선정리가 가능하도록 배선홀이 적정위치에 다양하게 배치된 것은 물론, 전면/상단/후면 모두 강력한 쿨링효과를 누릴수 있도록 쿨러장착이 가능하다. 또한 완벽한 게이밍 시스템을 요구하는 유저들을 위해 전면 240mm 수랭용 라디에이터를 지원하며 165mm이하의 cpu쿨러 장착과 VGA카드도 350mm까지 장착이 가능하여 하이엔드 PC시스템 구축에도 구애를 받지 않는다. 이밖에도 3.5"HDD 2개, 2.5"SSD 등 총 4개의 하드베이는 대용량의 저장장치를 요구하는 유저들에게도 만족할 만한 수준이다.

    상단의 전원 버튼 사용감도 고급스러우며 USB3.0을 지원하는 전면 I/O 포트 또한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되는 'Antec VSK10 WINDOW'는 다양한 튜닝 효과와 미니멀리즘 시대에 걸맞은 작지만 화려한 나만의 공간을 원하는 유저라면 탐내 볼 만한 미니타워 케이스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