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다양한 볼거리와 생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어…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빅 패밀리 패키지’

기사입력 2019.08.09 16:39
  •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생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빅 패밀리 패키지’를 오는 12월 19일(목)까지 선보인다. 빅 패밀리 패키지는 4인 기준(성인 2인, 소인 2인)으로 구성됐으며 지리산 일대의 맑은 자연 속에서 이색 체험을 남길 수 있는 패키지다.

  • 빅 패밀리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4인(성인 2인, 소인 2인), 지리산생태과학관 입장권 4매, 섬진강어류생태관 입장권 4매, 지리산 공기캔 1개(3L) 혜택으로 구성됐다.

    지리산생태과학관은 지리산과 섬진강 일대에 서식하는 동·식물 전시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과학관이다. 섬진강 별자리 탐사, 지리산 반딧불이 탐사, 자연에서 배우는 과학 등의 유익한 프로그램과 3D 애니메이션관, VR 체험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섬진강어류생태관은 섬진강의 역사를 한 눈에 감상하며 다양한 희귀 어종을 관람할 수 있는 국내 최대 민물고기 전시관이다. 섬진강의 생태를 재현한 파노라마 수족관, 국내외 희귀 관상어 및 토종 민물고기를 만날 수 있는 수족관을 비롯해 물고기 보물상자 색칠하기, 물고기 먹이주기, 다슬기 관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한편, 8월 10일(토)과 8월 17일(토)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섬진강 달밤기행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섬진강 달밤기행 프로그램은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쌍계초등학교에서 자연 생태 지도사와 함께 전통 놀이, 별자리 보기, 밧줄 놀이, 풀벌레 소리 듣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자연 속 감수성을 함양하는 프로그램이다.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 대상으로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일~목) 13만9,0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5만3,000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8월 31일(토)까지 예약 후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4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