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뉴스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쇼미더머니8 콜라보… 젊고 트랜디한 고객 공략

기사입력 2019.08.09
  •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과 래퍼 비와이 / 한국지엠 제공
    ▲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과 래퍼 비와이 / 한국지엠 제공

    한국지엠의 쉐보레가 소형 SUV '더 뉴 트랙스'와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의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Mnet의 쇼미더머니8 프로그램에 차량을 지원함은 물론, 최종 우승자에게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 래퍼 비와이 / 한국지엠 제공
    ▲ 래퍼 비와이 / 한국지엠 제공

    쇼미더머니8과 함께 제작된 트랙스 레드라인의 새로운 광고 영상도 공개된다. 대한민국 대표 래퍼이자 쇼미더머니8 프로듀서인 비와이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트랙스 레드라인의 강렬하고도 세련된 스타일이 어우러진 이번 광고에서는 비와이의 새로운 음원 '가라사대'를 직접 개사해 트랙스의 슬로건인 '세상을 달리는 나만의 방식'을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쇼미더머니의 콜라보는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쇼미더머니777에도 쉐보레가 차량을 지원하고 최종 우승자에게 부상으로 트랙스 레드라인을 제공했다. 또한, 프로듀서이자 심사위원이었던 더 콰이엇은 트랙스 레드라인의 광고 모델이자 1호차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개성있고 스타일리시한 트랙스는 스웨그를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힙합과 공통점이 많다"며, "국내 힙합 열풍을 이끌어온 쇼미더머니와의 콜라보를 통해 젊고 트랜디한 고객들에게 트랙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