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꿀팁] bhc치킨, 도미노피자, 굽네치킨, 본죽, 엽떡, KFC 등 8월 11일 말복맞이 놓치지 말아야 할 프로모션

기사입력 2019.08.09 10:26
  • 말복을 맞아 다양한 업계에서 소비자들에게 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우고 활력을 더해주기 위해 말복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11일 말복을 맞아 알아두면 유용한 할인 프로모션을 알아보자.

    말복 프로모션
    bhc치킨
  • bhc치킨은 말복인 8월 11일 배달 앱 '요기요'에서 최대 5000원 할인 쿠폰 행사를 연다. 이벤트 대상은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기간은 말복인 11일 하루로 당일 오후 4시부터 저녁 8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구매 방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해 사용하면 된다.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쿠폰란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며 1일 1회만 사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는 복날을 맞아 ‘치즈폭포 피자’ 프로모션을 8월 11일과 12일 이틀 간 진행한다. 복날 프로모션 기간에 선보인 '치즈폭포 피자'는 기존 도미노 치즈피자 보다 모차렐라 치즈가 2배 올려진 제품으로 지난 초복과 중복에 이어 오는 말복(8월 11일, 12일) 단 이틀간 마지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격은 기존 치즈 피자와 동일한 2만1900원이다.(오리지널 라지 사이즈에 한함) 치즈폭포 피자 주문 시 치킨을 포함한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실시한다.

    굽네치킨
  • 굽네치킨은 토스와 손잡고 8월 9일 오후 5시부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를 맞힌 참가자들에게는 3천만원이 소진될 때까지 당첨금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굽네피자와 관련된 내용의 10가지 퀴즈가 출제될 예정이며, 포털사이트 내 '굽네피자6천원할인' 키워드를 검색해 상단에 노출되는 링크를 통해 굽네치킨 공식 블로그 포스팅에서 정답을 찾아볼 수 있다.

    한편 굽네치킨은 8월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굽네치킨과 굽네피자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6천원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피자 전 메뉴 주문 고객에게 6천원, 굽네치킨 전 메뉴 주문 고객에게 2천원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단, 치킨과 피자 두 가지 메뉴를 동시에 주문 시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굽네피자 할인 이벤트 기간은 8월 5~6일, 8~13일, 15~18일이며, 굽네치킨 할인 이벤트 기간은 7일, 14일, 21일, 28일로 매주 수요일이다.

    본죽&비빔밥
  • '본죽&비빔밥 카페'는 말복을 맞아 11번가와 함께 '월간십일절 본죽'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8월 11일부터 '치즈불닭죽' 등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되는 메뉴는 '치즈불닭죽', '신(辛)불닭죽', '삼계죽', '삼계전복죽' 총 4종으로, 치즈불닭죽은 30%, 치즈불닭죽 외 3종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메뉴권은 2만4000장으로 한정 판매되며 전국 1200여 개의 본죽 매장과 300여 개의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에서 내달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동대문엽기떡볶이
  • 동대문엽기떡볶이는 8월 말복을 맞아 ‘엽기닭볶음탕 시식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며 인증 방법은 화끈한 엽기닭볶음탕을 여름철 보양식으로 먹고 구매 영수증(8월 구매 영수증)과 시식 후기를 엽떡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만 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이 지급된다. 참여 방법은 엽떡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해당 인스타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야 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6일 금요일이며 당첨 시 14,000원 상당의 엽기떡볶이 상품권 2매가 총 20명에게 지급된다.

    KFC
  • KFC는 말복을 맞아 지난 5월 첫 출시 당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옴팡이팩’을 다시 한 번 한정판으로 재출시한다. ‘옴팡이팩’은 지난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판매 1위를 달성한 인기 이모티콘 ‘옴팡이’와 콜라보레이션 한 제품으로, 말복을 맞이해 새로운 구성으로 오는 19일까지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선보인 ‘옴팡이팩’은 트리플리치오리지널버거와 징거버거, 핫크리스피 치킨 2조각, 올쉐킷치즈, 콜라, 옴팡이 인형으로 구성됐으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