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여름 휴가 짐 부피 줄이는 ‘실속형 아이템’…효과는↑ 가방은 ↓

기사입력 2019.08.07 15:39
  • 여행을 떠날 때 짐을 싸는 것이 늘 고민이다. 필요한 제품을 모두 챙기다 보면 큰 사이즈의 여행 가방 하나로도 부족할지 모른다. 짐의 무게를 줄이면서도 제품 하나만으로도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여행 준비물을 챙겨보자.

    멀티 아이템으로 화장품 파우치 줄이기

    배가 불룩한 파우치가 보기 싫어 몇 가지를 꺼내려고 열어도 막상 무엇을 뺄지 막막하기만 하다.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을 고르는 것도 방법이다. 특히 뜨거운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된 피부를 위한 수딩 젤과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케어 제품 등이 대표적이다.

  • 아토팜 ‘수딩 젤 로션’
    ▲ 아토팜 ‘수딩 젤 로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의 ‘수딩 젤 로션’은 진정 보습 케어를 위한 고수분 젤 로션으로 피부에 발랐을 때 시원하고 산뜻하다. 끈적임, 답답한 느낌이 없어 여름철 아이들뿐 아니라 온 가족이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쿨링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수분 보호막이 피부를 보호해주며 쿨링, 진정 효과가 있는 수딩 복합체가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 시켜 주는 제품이다. 독자 개발 피부장벽 MLE® 기술 적용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 약화된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 (왼쪽부터) 닥터 브로너스 페퍼민트, 시트러스 오렌지, 티트리 매직솝
    ▲ (왼쪽부터) 닥터 브로너스 페퍼민트, 시트러스 오렌지, 티트리 매직솝

    닥터 브로너스의 ‘미니사이즈(60ml) 매직솝’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할 뿐 아니라 세안과 바디워시는 물론 파마나 염색을 하지 않은 자연모의 경우 샴푸로도 활용 가능하다. 합성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인증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자연에서 무해 분해되는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페퍼민트 오일 성분의 짜릿한 시원함이 특징인 ‘페퍼민트 매직솝’과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시트러스 오렌지’ 매직솝은 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에 상쾌한 에너지를 충전해준다. 노출이 많은 계절, 몸에 생기는 등드름이나 가드름이 고민이라면 티트리 오일을 2% 함유한 티트리 매직솝을 추천한다.

  • 스킨알엑스랩 '워터풀 톤 업 선쿠션', 더샘 ‘에코어스 파워 올 프로텍션 선 크림 SPF50+ PA++++’
    ▲ 스킨알엑스랩 '워터풀 톤 업 선쿠션', 더샘 ‘에코어스 파워 올 프로텍션 선 크림 SPF50+ PA++++’
    스킨알엑스랩의 '워터풀 톤 업 선쿠션'은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혼합하여 완벽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한다. 선쿠션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파운데이션을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피치톤의 베이스가 빛을 머금은 듯 환한 피부를 연출해 메이크업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로즈힙 오일, 복숭아, 벚꽃 추출물 등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채워주고 생기를 더해준다.

    더샘의 ‘에코어스 파워 올 프로텍션 선 크림 SPF50+ PA++++’은 강력한 자외선과 여러 가지 외부 요소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는 안심 차단 선 크림이다.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은 배제하고 착한 성분을 선별하여 담아 피부에 편안한 선 케어를 공급한다. 또한 무기자차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백탁 현상과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해 피부에 소프트하게 발려 산뜻하게 밀착된다.

    ‘휴식도 체력이 필요해’…간편하게 챙기는 포켓 푸드

    여름 휴가철 꽉 채운 일정 속에 체력이 급격하게 떨어지기 쉽다. 평소와 같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먹을거리 준비의 핵심은 간편함이다. 최근에는 평소에 먹던 제품을 작은 휴대용 용기에 담아 이동하던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휴대가 간편한 건강기능식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
    ▲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
    동아제약의 ‘박카스맛 젤리’는 박카스의 중독성 있는 맛과 향을 쫀득한 식감에 담아낸 제품이다. 1봉 기준으로 음료 ‘박카스F’와 동일한 양의 타우린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파우치형 지퍼백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보관이 용이한 것 역시 장점이다. 일반적으로 한번에 1회분을 모두 마시는 음료와 달리 휴대하면서 하나씩 즐기기에 적합하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했다.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5포씩 포장돼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여행 기념품으로 선물하기도 좋다. 트래블 에디션은 라탄 백 디자인이 특징이며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와 콜라보 한 삽화를 패키지 안에 담아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을 더했다.
  • 한국암웨이 ‘XS 에너지 캔디’, 고려은단 ‘후레시오’
    ▲ 한국암웨이 ‘XS 에너지 캔디’, 고려은단 ‘후레시오’

    한국암웨이의 ‘XS 에너지 캔디’는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캔디 제품이다. 나이아신, B6, 판토텐산의 3가지 비타민 B군인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은 식약처 고시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를 함유하고 있으며 카페인은 포함되지 않았다.

    고려은단의 ‘후레시오’는 구중 청량감과 구취제거를 위해 만들어진 민트향 캔디 제품이다. 70년 전통의 고려은단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탄생됐다. 한 알만으로도 입안의 텁텁함을 줄이고 상쾌함을 즐길 수 있다. 페퍼민트와 스피아민트 두 가지 향으로 출시됐으며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한 통당 50정 내외의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돼 오랜 여행에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