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리한나의 '펜티 뷰티' 오는 9월 한국 런칭, 뷰티 클래스 진행 위해 전격 방한

기사입력 2019.08.06 10:09
  • 글로벌 팝스타 리한나(Rihanna)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가 올 9월 한국에 런칭한다. 

    펜티 뷰티는 2017년 리한나와 LVMH사의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터 켄도(KENDO)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다.

    리한나가 추구하는 ‘포괄성’이라는 핵심을 바탕으로 하는 펜티 뷰티는 폭넓은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모든 피부 타입에 적절한 포뮬라, 레이어링에 최적화된 텍스쳐, 전통적으로 컬러 매치가 어려웠던 피부톤까지 고려해 어떤 피부색이라도 커버할 수 있는 보편적인 쉐이드를 적용하여 아티스트급 퀄리티의 제품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 리한나와 함께하는 펜티 뷰티 아티스트리 & 뷰티 토크
    ▲ 리한나와 함께하는 펜티 뷰티 아티스트리 & 뷰티 토크

    펜티 뷰티 런칭을 기념해 리한나가 오는 9월 서울에서 뷰티 클래스를 개최한다. 전 세계에서 2번째로 열리는 ‘리한나와 함께 하는 펜티 뷰티 아티스트리 & 뷰티 토크(FENTY BEAUTY ARTISTRY & BEAUTY TALK WITH RIHANNA)’ 뷰티 클래스는 9월 17일(화), 서울 롯데월드타워 슈퍼 플렉스 G 시네마에서 진행된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리한나와 펜티 뷰티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프리실라 오노(Priscilla Ono)와 헥터 에스피날(Hector Espinal)이 관객들에게 리한나의 메이크업 테크닉과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뷰티 클래스의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8월 7일 오전 9시부터 구입 가능하다.

    한편, 펜티 뷰티는 9월 3일부터 서울 롯데와 신세계 면세점을 비롯하여 제주 신라 면세점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그 외 아시아권에서는 홍콩과 마카오의 디에프에스(DFS) 그룹과 세포라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