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태국 푸켓, 베트남 푸꾸옥…여름방학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휴양지

기사입력 2019.08.06 09:44
  • 여름방학 여행 성수기 시즌이다. 해외 휴양지로 가족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은 어떤 곳을 선호할까? KRT가 여름 휴가 및 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휴양지와 즐길거리를 소개했다.

    태국 푸켓
  • 사진출처=픽사베이
    ▲ 사진출처=픽사베이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한 태국 남부 대표 휴양지 푸켓은 가족여행은 물론 허니문, 우정 여행지 등 다양한 여행 타입으로 손색 없는 목적지다.

    FSC와 LCC가 오전, 오후 다양한 패턴으로 운영되며 여름 방학 성수기 시즌을 겨냥한 전세기가 운항되고 있어 휴가 기간 스케줄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탄탄한 관광 인프라 덕에 아이들과 동행한 여행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프라이빗 비치나 워터파크를 구비한 리조트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근처 섬을 둘러보는 재미도 놓쳐서는 안된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비치’ 촬영지인 에메랄드빛 피피섬, 파도가 완만하고 선박 이동 시간이 길지 않은 산호섬, 서핑을 즐기기 좋은 라차섬 등이 있다. 이외에도 크고 화려한 사원 왓 찰롱, 파통 야간 디스커버리 투어, 사이먼 스타쇼, 돌핀쇼 등이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베트남 푸꾸옥
  • 사진출처=픽사베이
    ▲ 사진출처=픽사베이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 푸꾸옥은 자연이 준 선물을 누리며 휴식을 취하기 더없이 좋은 곳이다. 베트남 차세대 관광지로 부각되는 잠재력 가득한 곳으로 다른 주요 관광 도시에 비해 한적하고 여유가 느껴진다. 대다수 주민이 어업에 종사하며 진주 생산지로도 유명하다. 푸꾸옥 여행은 3박 4일, 3박 5일 또는 4박 6일 패턴을 골라 즐길 수 있다.

    푸꾸옥 대표 리조트인 빈펄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빈펄랜드, 빈펄 사파리, 워터파크는 즐거움으로 가득하다. 다양한 어트랙션을 보유한 복합형 놀이동산 빈펄랜드, 550종 이상의 동식물을 만날 수 있는 빈펄 사파리, 워터 슬라이드, 파도풀, 키즈풀 등 놀이시설과 세심한 부대시설을 갖춘 워터파크는 남녀노소의 마음을 흔든다. 빼어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사오비치는 하얗고 고운 모래와 대조를 이루며 반짝인다. 이외에도 느억맘 공장, 코코넛 수용소, 즈엉동 야시장 등 푸꾸옥의 문화와 역사를 엿볼 수 있는 장소가 다양하다.

최신뉴스